[ZERO ISSUE] 3Shape, Dental System 2022 버전 선보여
상태바
[ZERO ISSUE] 3Shape, Dental System 2022 버전 선보여
  • ZERO 편집팀
  • 승인 2022.11.0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데이트된 CAD 소프트웨어로 치과기공사에서 최고의 효율성 제공

3Shape은 10월 초 치과기공소용 CAD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인 Dental System 2022 출시를 발표했다. 전 세계 30,000개 이상의 치과기공소에서 사용중인 3Shape Dental System은 다양한 적응증에 대한 직관적인 차세대 워크플로우를 통해 수복 설계 및 제작을 훨씬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Zero 편집팀 기자 zero@dentalzero.com

치과기공소에서 치과로의 커뮤니케이션은 간단해지고 개방적이며 유연한 디지털 통합으로 이뤄지게 되어 치과의사와의 협업이 간편해진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다음 기능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 가상 준비 - 치과기공사가 치과의사에게 치아 준비 설계를 사실상 추천할 수 있게 함으로써 수복 설계 워크플로우를 보다 잘 제어할 수 있다.
● 웹 케이스 3D 미리보기 - 치과 시스템은 치과의사가 치료 제안을 쉽게 검토할 수 있도록 치과기공소의 수복 설계에 대한 URL 링크를 만든다. URL을 사용하여 치과의사는 이제 3Shape 솔루션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모든 장치에서 디자인을 미리 볼 수 있다.
● 임플란트의 의치 - 치과 시스템은 임플란트 지지 의치의 나사 구멍 및 과도한 의치 설계를 위한 지대치(로케이터) 부착물을 위한 공간을 보존하여 수복 설계 계획을 보다 예측 가능하게 한다.
● 새로운 조각 기능 - 치과 시스템의 우수한 조각 도구는 치과기공사가 항상 전통적으로 해왔던 방식으로 디지털 방식으로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된다.
● 교합기 모델 - 치과 시스템이 치과기공사가 보유한 교합기 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프린팅 재료를 디지털 치과 모델에 추가하기 때문에 치과기공사가 디지털에서 아날로그로 돌아가는 것이 훨씬 쉬워졌다. 따라서 모델은 프린팅할 때 적합하다.

열린 워크플로우 , 효율적 활용
이번 업그레이드에 대해 3Shape 측은 “3Shape Dental System 2022는 실제로 3Shape 개발자와 현장의 치과기공사간의 팀 노력으로 치과 시스템을 최적화하여 워크플로우를 보다 빠르고 예측 가능하게 한다. 따라서 치과기공사가 항상 아날로그로 수행한 것을 취하여 디지털 방식으로 수행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이다. 그리고 우리는 쉽게 할 수 있고 열린 워크 플로우로 한다. 따라서 새로운 그 결과 우리의 가장 신뢰할 수 있고 강력한 치과 시스템이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3Shape는 2000년 덴마크에서 창업자 2인이 설립한 치과 3D 디지털 기술의 대표 기업이다. 현재 전 세계 100 여개국에 진출해있으며 2,000명 이상 임직원이 함께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