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네오바이오텍, 인상재 내부 Cap을 통한 정밀한 인상채득
상태바
[NEWS&] 네오바이오텍, 인상재 내부 Cap을 통한 정밀한 인상채득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2.11.0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임플란트 툴로 간단하고 정확하게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가 출시한 ‘PickCap Impression Coping’(이하 PickCap)은 정밀성을 유지하면서 간단하게 인상채득을 할 수 있는 신개념 임플란트 인상채득 툴이다.
임플란트 시술에서는 정확한 보철이 요구되며 좋은 보철 제작을 하기 위해서는 정밀한 인상채득이 필요하다. 네오에서는 Pick up과 Transfer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시킨 PickCap을 통해 인상채득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경제적으로도 긍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기존의 Pick up 방식은 Open Tray를 이용한 인상채득을 하기 때문에 Closed tray에서 Tray 제거가 힘들다. 또한 Coping과 Screw가 분리되어 Tray 제거 시 Coping이 함께 제거되며 Transfar 방식은 Closed Tray를 이용해 인상 채득 후 기성 Tray를 사용하기 때문에 Coping과 아날로그를 결합해 Tray에 재위치 시킬 경우 변형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PickCap은 인상재 내에 Cap이 박혀 있어 기공물 제작 시 정밀한 인상채득이 가능하고 시립된 임플란트에 PickCap Impression Coping을 채결하고 그 위에 Impression Cap을 연결하면 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PickCap을 사용하면 기존의 인상채득 방법과 같지만 보다 정확하게 인상채득을 할 수 있으며 PickCap의 정밀성과 Bite 채득이 한 번에 할 수 있어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네오가 끊임없이 변화하는 혁신기업이며 제품 개발의 중심에는 허영구 대표가 있다. 허영구 대표는 ‘세상에 없는 제품을 만들다’는 철학을 모토로 카피 제품을 부정하고 오직 치과의사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몰두하고 있으며 PickCap도 그 중에 하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