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12월 첫째주, CAD/CAM Basic Course 세미나
상태바
[NEWS&] 12월 첫째주, CAD/CAM Basic Course 세미나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11.0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지역, 3Shape 소프트웨어의 활용 정보 공유 기회

12월 3~4일 양일간 부산 웰컴치과기공소에서 ‘3Shape software를 활용한 CAD/CAM basic course’가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웰컴치과기공소 안종학 팀장이 연자로 강의를 이끌며 캐드캠과 3D프린팅 전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틀간 진행될 이번 세미나는 첫째 날에 캐드캠 이론과 3Shape 소개, 주문서 만들기, 스캔, 싱글 디자인 등에 대한 정보와 CAM Software 소개, CAM 계산, 밀링, 컬러링, 신터링까지의 과정에 대해 이야기한다. 
둘째 날에는 스테인, 글레이징 과정과 브릿지 케이스 디자인, 디지털 템포 디자인, 커스텀 어버트먼트 디자인과 더불어 3D 프린터로 크라운 출력도 체험해볼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전반적인 캐드캠 워크플로우에 대한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며 1인 1PC로 스캔부터 마무리 글레이징까지 각 과정을 직접 다 체험해볼 수 있다. 스캐너와 디자인 프로그램은 3shape을 이용하며 CAM 프로그램은 Millbox와 Hyperdent를 활용한다. 롤랜드, 아름 덴티스트리, DOF社의 밀링머신을 이용해 작업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는 특히 캐드 파트로 전향 의사가 있거나 관심이 있는 기공사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세미나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안종학 팀장(010-3445-0215, 인스타그램 계정 @jonghak_ahn)에게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