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Chip's] 2023.1월호
상태바
[Blue Chip's] 2023.1월호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2.12.2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기공 전문 뉴스 매거진 ZERO가 주목하고 추천하는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신상, 히트 상품만 쏙! 쏙! 이제 블루칩이 당신을 유혹합니다.

다재다능하게 사용하는 stain 재료
Vintage Art Universal Stain

Vintage Art Universal은 여러 치과용 세라믹 재료에 사용 가능한 내부, 외부 공용의 stain 재료로, 지르코니아, 프레스용 세라믹, PFM, PFZ, 등 폭 넓은 재료의 색조 재현에 사용 가능하다.
파우더 타입이기 때문에 임상 용도에 맞게 점도 조절 및 두께 조절이 가능하며, 스테인은 고발색 이기 때문에 스테인으로 표현할 수 있는 범위가 확대됐다.

제조원 : SHOFU(일본)
수입 및 판매원 : ㈜신흥
문의 : 080-801-7582

미세 크랙 없는 유리알 광택 지르코니아 폴리싱
페를라 다이아Z

치과 체어 사이드 인기 아이템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고광택 효과를 줄 수 있는 지르코니아 폴리셔로 폴리싱 작업시간을 절약하려는 치과기공사에게도 호응이 좋다.
다이아몬드 입자가 함유된 고무 재질로 발생하는 충격을 흡수해 열에 취약한 지르코니아 보철에 손상 없이 광택을 낼 수 있다. 또한 버 자루 대비 버 자체의 크기가 커서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을 활용한 자세한 지르코니아 폴리싱 방법은 유튜브 영상 QR 코드로 확인하면 된다.

제조원 : MACHINE TOOL CHUO(일본)
수입 및 판매원 : ㈜신구덴탈
문의 : 02-775-8855'

종류에 따라 구애받지 않고 한 가지 시스템으로
DS Universal stain&glaze

21가지의 함축된 컬러 키트로 보철물의 종류와 상관없이 Vita classic과 3D Master에 도달이 가능하며 Kit에 제공되는 Shade indicator를 이용한 쉐이드 진단이 용이하다.
Gel type의 재료로 초보자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초 미세립자 구조로 디테일한 내부구조 재현 가능하다.
특이사항으로 ZERO 구독자 구매 시 키트와 단품 특별 프로모션 제공하며 전국 기술영업사원 방문데모가 가능하다.

제조원 : DentsplySirona(미국)
수입 및 판매원 : DentsplySirona Korea
문의 : 02-2008-7600

미래 지향적인 솔류션을 선보이다
PrograMill DRY

PrograMill DRY는 IPS e.max ZirCAD Prime등의 지르코늄 옥사이드 수복물과 프리미엄 PMMA (DCL) 덴쳐 디스크인 Ivotion의 밀링에 적합한 전문적인 밀링장비이다. 16개의 툴을 자동으로 바꿔주는 툴 체인저를 장착하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최소의 공간으로 기공소 내에 유연한 배치가 가능한 컴팩트 건식 밀링장비이다.
통합된 퀵 클램핑 시스템은 별도의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재료를 간편히 교체할 수 있고, 사용자 친화적인 조작을 지원한다.
PrograMill DRY는 기공소의 경쟁력을 확보해주며 하나의 워크플로우를 사용해 수복물 제작과정에서 필요한 디지털 프로세스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조원 : Ivoclar Vivadent (리히텐슈타인)
수입 및 판매원 : 3DBioCAD 070-4289-4333
                       신원덴탈 1577-0023 
                       덴탈러너 02-772-9810
문의 : 02-536-0714

특허 받은 소재로 높은 강도를 만나보다
IPS e.max Press

IPS e.max Press는 Ivoclar社의 심미적이고 검증된 올세라믹 Ingot이다. 
투명도에 따른 6종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풀 크라운과 인레이, 온레이 뿐만아니라 불투명한 라인업을 통해 크라운의 프레임워크를 제작할 수 있어 지대치의 색조에 영향을 받지 않은 심미적인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특허 받은 리튬디실리케이트 소재를 기반으로 470Mpa의 높은 강도를 보유해 단단하고 치아와 거의 유사한 재질로, 투명하고 빛 분산 효과가 좋다. 

제조원 : Ivoclar (리히텐슈타인)
수입 및 판매원 : 오스템임플란트㈜
문의 : 070-4394-5091

독일 기술력과 가성비로 무장한 브러시
콜리 브러시

독일 핸드메이드로 천연모 블러시를 사용한다.
스테인, 1호, 2호, 4호, 6호, 8호로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손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콜리 블러시는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조원 : 브리덴트(독일)
수입 및 판매원 : 세종무역
문의 : 02-778-2809

찌꺼기와 냄새 걱정 없는 레진
Eazipan LC 

광중합형 개인 신상용 트레이 레진으로 화학적 레진에 비해 냄새가 없고 끈적임이 없어 사용성과 작업성이 편리한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또한 Eazipan LC 형태를 수정해 장비 안쪽에 올려 놓고 레진의 파장대와 시간설정 후 경화를 시켜 진료시간과 진료횟수를 단축 시킬 수 있다.

제조 및 판매원 : ㈜베리콤(한국)
문의 : 1661-2883

반영구적이며 경화가 4배 이상 좋은
Cure Box Dual

광중합형 레진(Eazipan LC/ MAZIC Glaze)을 경화 시 파장 선택이 가능한 유용한 제품이다.
LED와 SMPS를 사용하여 과열 및 과전류 방지하고, 제품의 수명이 길어 안정적인 전력공급이 가능해 400~405nm/460~465nm 파장 선택 할 수 있다.
UV램프 제품과 비교해 램프 수명이 반영구적이며 광도 또한 4배 이상으로 경화가 잘 이뤄지며 광도 조절 및 이전 작업 모드 자동 저장 기능을 지원한다.

제조 및 판매원 : ㈜베리콤(한국)
문의 : 1661-2883

품질과 기술력에 하이브리드 플랫폼을 더하다
Ceramill Motion2

하이브리드 캐드캠 밀링 장비의 세계 표준으로 2012년 출시 이후 동시 5축 습/건식 밀링 장비의 품질과 기술력에 있어 10년 넘게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치과용 밀링머신이다.
1천만 시간 이상의 유효 작동 시간을 기록하고, 성공적인 업그레이드 가능한 하이브리드 플랫폼이다.

제조원 : AmannGirrbach (오스트리아)
수입 및 판매원 : ㈜에스클로버
문의 : 070-7815-9896

디지털 데이터로 아날로그의 오차를 줄이다
Zebris for Ceramill

디지털 페이스보우로 구강 운동 시뮬레이션을 통해서 기능적인 정밀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다.
환자의 악관 관계를 디지털 데이터로 출력할 수 있고 사용하기 쉬운 워크플로우다.
정밀한 디지털 데이터를 통해 정확한 기능 보철물을 제작해 아날로그 오차를 줄일 수 있다.
Zebris(제브리스) 시스템은 치과의사, 치과기공사 그리고 환자 사이의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알려준다.

제조원 : AmannGirrbach (오스트리아)
수입 및 판매원 : ㈜에스클로버, 찬스덴탈
문의 : ㈜에스클로버 070-7815-9896
         찬스덴탈 02-365-2340

뛰어난 글레이징으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하다
헤라세람 글레이즈 유니버설

소성 후 탁해지지 않고 소성 후에도 유리처럼 투명해 컬러링 또는 스테인된 색상을 동일한 색으로 맑게 표현할 수 있다.
고운입자(5.587 m)를 사용해 여러번 도포가 필요 없어 탁월하게 작업할 수 있다.
725~930℃ 온도에서 사용이 가능해 다양한 종류의 PFM, 플레서블세라믹 지르코니아 블록 등에 단 하나의 재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뛰어난 형광성과 탁월한 글레이징 효과, 확실한 젖음성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고 페이스트 타입으로 쉽게 마르지 않아 작업이 매우 쉽고 편리하다.

제조원 : Kulzer GmbH (독일) 
수입 및 판매원 : 쿨저코리아㈜ 
문의 : 070-7093-0702

Resin 3D Printing 보철제작을 위한
Optiglaze Color

GC Optiglaze Color는 Resin보철 제작을 위한 전용 Stain & Glaze 제품이다. 
Composite Resin / Hybrid Resin Block / Denture / Resin Teeth는 물론, Resin 3D 출력물까지 모든 레진 보철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Resin 보철에 생동감 있는 표현이 가능하다. 
구강 내 Resin Inlay Setting 시, Margin 주변 부 Sealing에도 사용이 가능해, 2차 우식 방지 효과 등 Resin Inlay 작업 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제조원 : GC Corporation, Japan(일본)
수입 및 판매원 : GC KOREA Co. Ltd
문의 : 02-6389-90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