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WHITE WINTER DV on WORLD’ 프로모션
상태바
[NEWS&] ‘WHITE WINTER DV on WORLD’ 프로모션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2.12.27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autifil 라인업과 DVPoint 적립권이 인기를 끌어

 

지난 12월 12일부터 ㈜신흥의 DVmall에서 선보이고 있는 ‘WHITE WINTER DV on WORLD’가 연일 화제 중이다. 총 5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50여개의 다양한 품목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풍성한 기회를 제공한다. DVmall에서 가장 눈길을 끌게 한 품목은 DV Point 적립권이다. 행사 기간 중 1회 한정으로 10만P 적립권을 50%할인된 금액인 5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DV Point는 DVmall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먼저 구매하는 것이 좋다.
DVmall의 BEST 추천상품으로는 Beautifil 라인업(flow/bulk/Ⅱ LS) 제품 6pkg 구매 시 DV Point 3만P를 제공하며, 이외에도 20pkg 구매할 경우 YDM Elevator NM 2자루 등을 각각 제공한다.
Ni-Ti File계의 갓성비 Profa File 전 제품은 6개 구매하면 2개를 추가 증정하고 있으며, 골드 코팅으로 유연성을 높여 파절 저항성이 높은 Profa File Gold 제품은 4갑 구매 시 DV Point 1만6,000P를 적립해 준다. 인상 전 처치제 Dry Z는 인상 채득 전 프렙 후 지혈이 빨리 되지 않아 난감 할 때 사용하는 진료실 필수 아이템인 Dry Z는 1pkg 구매 시, Beautifil 1pkg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본딩, 시멘트, 버, 기구 등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BeautiCem SA 2pkg 구매 시 명품 기구 Hu-Friedy Elevator 1ea를 증정한다. 
고가의 장비를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느는 추세에 따라, 유니트체어 역시 WHITE WINTER DV on WORLD 특별전을 통해 선보이고 있으며, MAXPERT, TAURUS G2, TAURUS G3, TAURUS C1, 에어플로우·기기 등 신흥의 인기 제품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재욱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