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UP] 다이렉트 디지털 보철 시스템 ‘SNUC’
상태바
[ZOOM UP] 다이렉트 디지털 보철 시스템 ‘SNUC’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2.12.2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ncave Floor 디자인, 상부 보철 움직임 최소화

 

㈜스누콘코리아의 ‘SNUC(Digital Pros-thetic System)’는 연조직 힐링, 임프레션, 템포러리 크라운, 최종 크라운까지 가능한 다이렉트 시스템으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Cementless 보철로 가공 오차를 현저히 줄여 임플란트 주위 염증과 오염을 방지해 환자의 통증과 체어타임을 감소시켜 준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인 SNUC는 보철과의 높은 정합도를 가진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며, 보철 제작 시 상부 보철물의 체결을 한번에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감염 및 잇몸 통증을 유발하는 반복적 시술 과정을 디지털 스캔기법으로 간단하게 시술할 수 있어 감염관리 면에서도 장점을 가진다. 
디지털 기공 과정을 거쳐 보철 제작 시간을 감소시키며 정확한 보철 핏을 자랑한다. Intra Oral Scanner를 이용한 구강 스캔과 Rubber 인상 모두 가능한 디지털 보철의 특징을 보여준다. 
이 시스템은 Cementless로 잔존 시멘트로 인한 임플란트 주위염, 치태 등의 치주 질환 위험성을 감소 시키고 수정이 가능한 구조로 필요 시에 유지보수가 용이하다. 특히 특허 받은 Concave Floor 디자인으로 저작 시 상부 보철의 미세한 움직임을 최소화해서 스크류와 픽스쳐의 파절 가능성이 낮다. 또한 저작력을 분산 시키는 구조로 최소 4mm의 VD를 가진 케이스도 가능하고 지르코니아 크라운 최소 두께 0.55mm 이상을 확보하고 있다. 
고도기술력을 기반으로 제조된 SNUC 임플란트 시스템은 스캔 바디와 라이브러리의 높은 정합 정밀도를 가져 Concave Floor 디자인으로 Sink Down 현상을 최소화했다.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 받아 해외 계약 체결
스누콘코리아는 1997년 진흥치과산업사로 시작해 치과용 합금 제조 기술의 혁신적인 개발과 생산 설비의 개선, 제품의 다양화를 거쳐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며 현재의 모습으로 발전했다. ‘고객 감동 실현’을 최우선으로 두고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을 진행해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나아가며 활발한 사업을 펄쳐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지난 2005년 치과용 임플란트 분야에 첫발을 내딛은 스누콘코리아는 독일에서 임플란트 기술 이전 협약 체결로 가장 이상적인 표면처리 기술인 S.L.A(Sandblasting with Large grit and AcidEtching) 기법을 접목해 독일의 우수한 기술력과 국내의 뛰어난 제조 능력을 접목시켰다. 그 결과 골 손실을 최소화해 빠른 골 유착을 보이는 안정적인 고품질의 임플란트를 생산하고 있다. 
현재 중국, 러시아, 이탈리아, 중동 및 아시아 국가와의 계약 체결로 수출 라인을 확대하고 있다.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아 세계적으로 기업하는 글로벌 전문기업으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R&D를 통해 발전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