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덴탈보다 박연경 대표, 우수소공인 선정
상태바
[NEWS&] 덴탈보다 박연경 대표, 우수소공인 선정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2.10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기공계 발전 공로 인정 표창 수여 받아

 

덴탈보다 박연경 대표가 지난 12월 27일 대전 BMK컨벤션 하모니볼룸홀에서 개최된 2022년 소공인특화지원사업 성과보고회 기념행사에서 우수소공인으로 선정됐다. 박연경 대표는 치과기공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한 이날 행사는 대한민국 제조업의 근간인 소공인에 대한 우수 지원성과를 공유하고, 지역과 업종을 뛰어넘는 교류와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 아울러 소공인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선발하고 포상해 소공인에 대한 사회적 위상 제고 및 노고를 위로, 격려하고 공적을 치하했다. 
박연경 대표는 지난 KDTEX2022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은데 이어 2022년에 두 번째로 ‘2022년 소공인특화지업사업 성과보고회’ 기념행사에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 표창을 받는 큰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덴탈보다는 대학교수 출신의 박연경 대표를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치과교육과 치기공 제품을 개발하는 혁신기업으로써 치과기공 산업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로 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박연경 대표는 “크리테이티브한 교육컨텐츠와 제품컨텐츠로 아이디어와 상상을 실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