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SEMINAR] ‘Vintage Art Universal Stain 세미나’ 성황
상태바
[ZERO SEMINAR] ‘Vintage Art Universal Stain 세미나’ 성황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4.0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인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신흥이 주최한 ‘Vintage Art Universal Stain 원데이 세미나’가 지난 3월 4일과 5일 각각 대구와 부산에서 성공리에 개최됐다. 이번 세미나는 츠지 토모히로(SHOFU INC) 선생이 직접 연자로 나서 노하우를 직접 전수해 눈길을 끌었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츠지 토모히로 선생은 Vintage Art Universal Stain의 특징 설명뿐만 아니라 Porcelain Metal 크라운에 Build up 테크닉을 활용하여 시연했다. 특히 지르코니아 크라운에도 활용할수 있는 노하우들을 전수해 참석자들이 이 부분에 굉장히 집중했으며 만족스러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강의 이후에는 세미나 참석자들이 실제로 Vintage Art Universal Stain을 사용하고 체감해보면서 실습하는 시간을 가지며 현장에서 전수 받은 노하우를 직접 적용해볼 수 있어 호응이 높았다.
㈜신흥 관계자는 “인기 있는 츠지 토모히로의 강연을 대구와 부산의 기공사 선생님들께도 볼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됐다”며 “최근 지르코니아 보철물 증가로 스테인을 활용한 세라믹 크라운 제작이 늘어나고 있다. 기공사 분들이 보철물 제작할 때 Vintage Art Universal Satin 제품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Vintage Art Universal Stain은 여러 치과용 세라믹 재료에 사용 가능한 재료로 지르코니아, 프레스용 세라믹, PFM, PFZ 등 폭 넓은 재료의 색조 재현이 가능하다. 파우더 타입으로 임상 용도에 맞게 점도 조절이 가능하며 내부 및 외부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총 27가지 색조를 가지고 있다. 해당 재료는 DVmall(www.dvmall.co.kr)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전화 080-801-75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