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Chip's] 2023.4월호
상태바
[Blue Chip's] 2023.4월호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3.05.0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기공 전문 뉴스 매거진 ZERO가 주목하고 추천하는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신상, 히트 상품만 쏙! 쏙! 이제 블루칩이 당신을 유혹합니다.

다양한 재료와 호환성을 넓히다
Vintage Art Universal Stain
 

Vintage Art Universal은 여러 치과용 세라믹 재료에 사용 가능한 내부, 외부 공용의 stain 재료로, 지르코니아, 프레스용 세라믹, PFM, PFZ, 등 폭 넓은 재료의 색조 재현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파우더 타입이기 때문에 임상 용도에 맞게 점도 조절 및 두께 조절할 수 있고, 스테인은 고발색 이기 때문에 스테인으로 표현할 수 있는 범위가 확대됐다.
Powder의 색조는 27색(2g)을 선보이며, 전용 liquid(50ml), Yamamoto liquid(50ml)를 사용한다. 

제조원 : SHOFU(일본)
수입 및 판매원 : ㈜신흥
문의 : 080-801-7582

 

 

13종의 덴처버로 쓸만한 가치를 선보이다
SG 덴처버

신구덴탈이 추천하는 SG 아이템으로 석고, 메탈, 아크릴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텅스텐 카바이드 버로, 용도별 색상 띠가 다르게 구성돼 있다. 
치과와 기공소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고, 총 13종으로 자주 쓰는 모양부터 세밀하게 컨투어링 할 수 있는 모양까지, 헤드의 모양과 날이 다양하게 있어 선호하는 타입을 자유롭게 선택해서 사용 가능하다.  

제조원 : Syndent(중국)
수입 및 판매원 : ㈜신구덴탈
문의 : 02-775-8855

 

 

현대적이며 직관적인 동시에 스마트함을 더하다
Programat G2 세라믹 퍼니스

프레스 퍼니스는 2세대 제품군으로서 다이나믹한 컬러 컨셉,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및 형태와 더 넓은 공간으로 냉각에 최적화된 트레이를 제공한다.
검증된 컬러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및 새로운 멤브레인 키패드, 새로운 기호와 아이콘으로 구성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소프트웨어 최적화로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압축공기의 연결이 필요하지 않고, 적절한 온도로 자동 가열되는 프레스 소성실과 제어된 사후가공 및 냉각과정으로 세라믹의 균열 위험이 감소한다. 

제조원 : Ivoclar Vivadent(리히텐슈타인)
수입 및 판매원 : 오스템 임플란트 02-2016-7000, 신원덴탈 1577-0023
문의 : 02-536-0714

 

 

두 개의 강력한 회전날로 빠른 세척
Tornado XL

대형 3D 프린터(Asiga Pro 4K)용 세척기로 대형 세척통과 두 개의 회전날이 적용돼 있다.
세척통에 직접 넣거나, 빌드플레이트 채로 넣어 강력하고 빠른 세척을 할 수 있다.
국산제품으로 다양한 3D 프린터와 호환이 가능하다. 

제조 및 판매원 : ㈜메디파이브(한국)
문의 : 010-9024-4669
 

 

자연스러운 컬러로 잇몸 색상을 재현하다 
SR Triplex Hot

열중합형 의치상 레진으로 조작이 용이하며 강도가 높아 최종 의치상 제작용으로 사용한다. 
자연스러운 핑크 컬러로 실제와 같은 잇몸 색상 재현이 가능하며, 또 최종 경화 후 수축에 의한 변형이 적어 구강 내 덴쳐 착용 시 높은 유지력을 지녀 저작 시에도 착탈 없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나아가 레진 간 결합이 좋아 레진치와의 결합력도 뛰어나 탈락을 방지해준다.

제조원 : Ivoclar Vivadent(리히텐슈타인)
수입 및 판매원 : 오스템임플란트㈜
문의 : 070-7016-4657

 

 

모든 재료 가공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을 보이다  
5X-500

ZERO Point System으로 자동 Jig 반복 교환에도 원점 정밀도가 우수하며, 복잡한 형상도 안정적으로 가공할 수 있는 장비이다. 또한, 강력한 스핀들 채용으로 메탈뿐 아니라 모든 재료 가공에 뛰어난 성능을 보인다.
다양한 장점을 바탕으로 5X-500은 ALL ON X 가공에도 특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제조 및 판매원 : ㈜아름덴티스트리(한국)
문의 : 042-935-3644 

 

 

강도와 심미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다
Rosetta SM, Rosetta SP 로제타 SM/SP

Rosetta SM 캐드캠 블록 및 Rosetta SP프레싱 잉곳은 한국에서 처음으로 상용화 된 제품이다.
리튬디실리케이트 글라스 세라믹 블록(SM_Super Milling)과 인고트(SP_Super Ingot)로 구성돼 있다.
또한 강도와 심미성을 동시에 가진 제품으로 현재까지도 꾸준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제조 및 판매원 : ㈜하스(한국)
문의 : 02-2083-1368

 

 

가성비 대비 16개의 제품을 제공  
커스텀 패드(레진용)

거친 표면을 빠르게 정리할 수 있으며, 가성비가 좋은 가격에 16개입으로 구성돼 있다.
하드 및 미디움 2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우수한 내구성으로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레진 외에도 커스텀 메탈용과 지르코니아용으로 추가 구성돼 있다. 

제조원 : ZETA(한국)
수입 및 판매원 : 세종무역
문의 : 02-778-2809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손쉽게 해결하다 
Pattern Resin SC(패턴레진 Self Cure) 

임플란트 어버트먼트 셋팅시 구강내 체결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제작하는 지그 레진으로 파우더 100g, 리퀴드 140ml, 러버볼 2개, 붓, 스포이드로 구성돼 있다. 
자가중합형 패턴레진으로 최소의 수축으로 높은 정밀도와 중합의 안정성을 가지고 있어 어버트먼트 등에서 패턴을 제거할 때 손쉽게 제거되며, 뛰어난 점성으로 작업 시 흘러내림을 최소화해 초보자, 숙련자 모두 손쉽게 조작할 수 있는 높은 조작성을 가지고 있다.  

제조원 : LHK(한국)
수입 및 판매원 : TOOTH DENTAL (투스덴탈)
문의 : 010-5530-345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