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치위협, 학술대회 사전등록 시작
상태바
[NEWS&] 치위협, 학술대회 사전등록 시작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5.3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술대회 7월 15~16일 코엑스에서 개최 예정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황윤숙, 이하 치위협) 창립 제46주년 기념 제45회 종합학술대회(이하 종합학술대회) 및 KDHEX 제22회 치과위생사의 날이 오는 7월 15~16일(토·일)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아셈볼룸에서 개최된다.
올해 행사에서는 종합학술대회와 더불어 특히 코로나19 펜데믹 여파로 지난 3년간 열리지 못했던 치과기자재전시회인 KDHEX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학술강연과 전시, 치과위생사의 날이 한데 어우러지는 명실상부한 ‘치위생계 최대 축제’로의 복귀를 예고하고 있다.
5월 22일부터 6월 11일까지의 사전 등록 기간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참가 접수에 돌입했다. 이번 학술대회는 치과위생사 보수교육 최대 8평점을 이수할 수 있다. 
이번 종합학술대회의 참가 등록은 6월 11일(일) 자정까지 치위협 홈페이지(치위생교육원)에서 가능하다. 
포스터 전시 및 구두발표 세션도 이번 종합학술대회와 함께 한다.  치위협 등록 정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포스터 전시 및 구두발표는 학술(대학), 보건·임상 분야에서 학술대회 카테고리이기도 한 ▲전문화 ▲세계화 ▲신기술 ▲협력화를 중심 내용으로 한 학술 연구와 보건, 임상 등의 사례 발표로 진행할 계획이다.
치위협 제45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 제22회 치과위생사의 날 관련 문의는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홈페이지 또는 유선(02-2236-0914)으로 하면 된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