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1. 2809.co.kr
상태바
ZOOM1. 2809.co.kr
  • 황원희
  • 승인 2011.04.1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기공사를 위한 사이트 2809.co.kr 이빨공구 100% 활용하기

지난 2월 7일 치과기공사를 위한 쇼핑몰이 오픈되었다. 세종무역에서 시도한 2809.co.kr(이하 이빨공구) 사이트가 그것. 명품 브랜드로 인식되어 있는 독일 bredent(브리덴트) 사의 제품을 중심으로 치과기공 관련 물품의 특징과 사용방법을 소개하고 직수입을 통한 낮은 마진으로 고객에서 제품을 제공하고 판매하는 것이 이빨공구의 역할이다.
이번호에서는 이빨공구 사이트의 장점과 관련 이벤트를 살펴보고 그 활용법을 알아보도록 한다.

직수입을 통한 아이디어 상품 판매


해외 직수입 치과재료 및 치기공재료 전문 쇼핑몰인 이빨공구는 일반 치과재료 쇼핑몰에서는 볼 수 없는 아이디어 상품을 중심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치과기공재료 위주로 판매되고 있으며, 약 30종류의 제품군에서 2,000가지의 제품이 등록되어 있다. 물론 계속적으로 더 많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그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직수입 시스템을 도입한 이빨공구는 이빨공구에서만 구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의 우수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앞으로 이빨공구가 기공사와 제품과의 접근성을 높이는 유용한 통로로서 그 역할을 충분히 해낼 것으로 보인다.

최대 작업 효율을 위한 교육 자료 제공에 주력
이빨공구는 단지 제품의 판매가 아닌 교육적인 면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에 따라 현재는 제품 사용 방법을 담은 비디오 작업 착수에 여념이 없다. 제품을 잘 사용하고 있는 유저를 직접 찾아가 그 사용 과정을 촬영하여 그들만의 노하우를 담아내는 방법이다. 적은 시간으로 최대의 작업 효율을 이끌어내기에 충분한 방법이라 여겨진다.
단지 제품을 팔겠다는 생각에서 벗어나 사용자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주력을 두고 있다. 앞으로 교육적으로 유용한 많은 동영상과 기공 자료가 제공될 예정이어서 많은 기공사들에게 교육적인 측면에서도 긍정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판ㆍ공동구매ㆍ학생할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이빨공구에서는 매달 한 종류의 제품을 10% 할인 판매하는 특판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 2월 한 달간은 bredent 사의 아브라소-픽스(Abraso-Fix) 4가지 색상을 10% 할인 판매하였고, 현재 3월 한 달간은 마찬가지로 bredent 사의 다이아겐-터보-그라인더(Diagen-Turbo-Grinder) 전 제품을 10% 할인 판매하고 있다.
또한 가입자 수가 증가하면 공동구매를 통해 유럽에서 직수입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빨공구 교육 할인 프로그램은 치기공을 전공하는 일반대학생 또는 교직원을 대상으로 일부 상품 중 교육 과정에서 사용빈도가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학생할인 프로그램이다. 가입 시 학생 인증을 거친 가입자에 한해, 학생 사용 제품에 한해 30% 이상의 파격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809.co.kr에서 추천하는 제품(사진 세종아브라소)
아브라소-픽스(Abraso-Fix)

아브라소-픽스(Abraso-Fix)는 크라운, 덴쳐, 세라믹 등 모든 부위에 폴리싱할 수 있는 메탈 휠이다.
작업 시 분진이 생기지 않아 건강을 보호해 주고, 교합면 폴리싱 때 시간 낭비 없이 쉽게 작업이 가능하다.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해 비용면에서도 경제적이다.

제조원 : bredent(독일)
문의 : 2809.co.kr/051-554-2804

*3월 한 달간 2809.co.kr에서 10% 할인 판매 제품(사진 세종다이아겐)
다이아겐-터보-그라인더(Diagen-Turbo-Grinder)

다이아겐-터보-그라인더(Diagen-Turbo-Grinder)는 특수 결합재인 diagen으로 다이아몬드가 집적되어 그라인딩 성능이 우수한 시스템이다.
최소의 힘으로 메탈과 세라믹 표면에 대한 최대의 삭제력을 발휘한다. 기존의 결합재 제품에 비해 수명이 연장되고 적용범위가 넓어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제조원 : bredent(독일)
문의 : 2809.co.kr/051-554-28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