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l 검증된 글로벌 스탠더드 포세린 Ceramco3
상태바
MR l 검증된 글로벌 스탠더드 포세린 Ceramco3
  • 덴포라인
  • 승인 2012.01.19 16:3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열 안정성과 강한 강도 특징

 

세람코 포세린 시스템은 전 세계적으로 30년 이상 사용되어온 검증된 포세린 파우더다.
국내에도 수 십년간 판매 되어온 넓은 유저 층을 가지고 있는 파우더인 세람코 시리즈는 우수한 열 안정성과 강한 강도가 특징이다.
특히 Ceramco3는 뛰어난 사용 편이성과 우수한 열 안정성 및 심미성을 자랑하는 치과금속소부용 포세린 시스템이다. 포세린의 기본 재료에 천연 장석을 사용함으로써 반복된 수정 작업에도 균열이나 결함이 생기지 않도록 방지했다.
이번 호에서는 명품 포세린 시스템으로 불리는 CeramcoR3를 알아본다. 

 



Ceramco3의 주요특징으로는 초심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작성이 간단하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아울러 안정적이며 넓은 범위의 열팽창 계수(13.9~15.1 CTE), 40년 이상 임상에서 검증 받은 안정성에다 Trouble 발생을 현저히 줄여 재 제작율을 감소시킨다.
Ceramco3는 새로운 Transpa 파우더(White Transpa)로 사용이 간편하여 누구나 항상 일정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넓은 열팽창 범위(13.9?m-15.1?m)로 모든 high-fusing alloy에 적용 가능하며 마진 파우더의 높은 안정성에다 대합치(자연치아)의 마모율을 낮춰주는 Softwear Enamels 파우더도 제공한다.
Opaque에서 Dentin, Natural Enamel, Opal Enamel, Stain에 이르는 CeramcoR3의 전체 시스템은 자연 치아와 같은 형광성을 가지며, 쉽고 간단히 자연치의 특징을 재현할 수 있게 한다. 특히 우수한 열 안정성은 반복되는 소성에도 작업자가 색상, 명도, 채도를 일정하게 유지 가능하도록 한다.

대합치 마모율 최소화한 생체 친화적 포세린
Ceramco3 포세린은 Natural Enamel, SoftWearR Enamel, Opal Enamel 등의 다양한 Enamel 파우더를 제공한다.
특히, 매우 미세한 입자로 구성되어 있는 SoftWearR Enamel은 낮은 마모율을 가지고 있어 대합하는 자연치를 보호하는 기능이 있다.
또 하나의 장점은 별도의 소성 스케쥴의 사용이 필요 없다는 점이다. 단 하나의 프로그램만으로 Natural Enamel 파우더와 낮은 마모율의 SoftWearR Enamel 파우더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SoftWearR Enamel은 보철물의 Dentin 층 위에 축성하며, Natural Enamel과 마찬가지로 자연치의 활력감을 표현할 때 사용한다.
Ceramco3 포세린은 16 A-D VitaR Shade를 포함하여 26 C3 Shade Series의 형태로 제공된다. C3 Shade Series는 VitaR 3-D MasterR에 호환되며, 그 외에 추가로 8가지의 bleach Shades가 있다. 모든 색 시스템은 기타의 혼합 작업 없이 개봉 후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 되었다. 이는 불필요한 시간 소비를 줄이고, 항상 일정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천연 장석 원료 사용한 High-Quality 포세린
Ceramco3 포세린 시스템의 제조 공정에서는 매우 우수한 품질의 천연 장석이 원료로 사용된다. 이러한 천연 장석은 Potassium의 함유량이 매우 높으며, 화학적 방법으로 제조된 Potassium 함유량이 낮은 인공 장석으로 제조된 포세린보다 안정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Ceramco3는 천연 장석을 사용함으로써 반복 소성되는 작업 환경에서도 보철물에 안정되고 변치 않는 결과물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Single 포세린부터 9本 Bridge작업까지 Ceramco3는 항상 일정한 결과물을 제공할 정도로 품질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손 소장은 “사용한지 무려 30년이 넘었지만 사용하는데 아무 문제가 없고 매우 만족스러운 편이다. 앞으로도 바꿀 생각 없이 계속해서 사용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제조원: 덴츠플라이 세람코
수입원 및 판매원: 덴츠플라이코리아 
문의: 02-2008-7651

MR Key Point
-초심자도 쉽게 사용 가능한 간단한 조작성
-안정적이며 넓은 범위의 열팽창 계수(13.9~15.1 CTE)
-40년 이상 임상에서 검증 받은 안정성
-Trouble 발생 현저히 줄여 재 제작율 감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patrik 2012-08-12 03:31:02
KOAU5x http://www.90SGZoHdWfN8O69Bluk0u450TSMCkjf6.com

Francisco 2012-02-08 03:32:16
Hey, you're the goto expert. Thanks for hainngg out here.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