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ure system의 Best of Best, SR Ivocap
상태바
Denture system의 Best of Best, SR Ivocap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2.07.2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합도와 착용감 우수

틀니 제작 시 우선해야 할 기본 조건은 무엇일까?
물론 심미성 및 저작능력도 중요하지만, 바로 틀니가 본인 치아에 적합한가에 대한 ‘교합’ 이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출시한 SR Ivocap은 우수한 적합도와 착용감으로 denture system부문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국내 최고 퀄리티 자랑하는
curing system
보통 deture curing system은 중합 후 수축이 많은 편이지만, SR Ivocap은 중합 후 수축을 보상하기 위해 resin이 6bar의 지속적인 압력으로 플라스크 안에 유입된다. 이에 따른 denture의 우수한 적합도와 착용감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그리고 SR Ivocap을 사용하면 중합 중에 발생하는 고합고경의 수치 및 체적변화를 최소화시킬 수 있어 중합 후 교합 조정에 허비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98년부터 현재까지 SR Ivocap을 사용해 온 남관우 비고치과기공소장은 “SR Ivocap은 레진만을 지칭하는 것이 아닌 매몰에서 curing까지 결과물의 오차를 줄일 수 있도록 시스템화한 하나의 system” 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레진이 curing되면서 오는 수축을 보상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플라스크와 가압기, 물의 온도와 수위를 조절할 수 있는 curing unit, liquid와 powder가 혼수비에 맞게 캡슐로 나누어져 있어 제조사에서 권장하는 혼수비를 정확히 지킬 수 있는 resin까지 완벽하게 만들어진 현재 국내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curing system”이라고 덧붙였다.

치과 의사·기공사·환자 모두 만족감 높아
특히 SR Ivocap은 수십년간 사용되며 기술적인 장점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압력/열 중합법을 통해 레진의 중합도를 높이고 resin teeth와의 결합력을 우수하게 해준다.
이는 열중합용 레진인 SR Ivocap High Impact resin의 monomer가 resin teeth의 베이스에 용해되며 강한 결합을 형성한다.

아울러 환자 입장에서도 만족도가 높다. 중합 수축 후 보상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정밀한 적합도의 denture를 제작할 수 있어 환자에게 좋은 결과물을 제공할 수 있으며, 폴리싱이 쉽고 광택도 오랫동안 지속돼 플라그 침착을 방지할 수 있어매우 위생적이다.

· 제조원 : Ivoclar Vivadent(리히텐슈타인)
· 수입원 및 판매원 : 오스템임플란트㈜
· 문    의 : 070-7016-4576

MR Key Point
▲ 안정적인 의치 위한 높은 파절 저항성
▲ 교합의 수직 증가 없는 정확한 적합
▲ resin teeth와 뛰어난 결합
▲ 오랜 시간동안 검증된 injection 기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