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주도하는 'Only One' 세척 페이스트
상태바
혁신 주도하는 'Only One' 세척 페이스트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2.08.1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율성, 보편성, 간편성 삼박자 모두 갖춰

작년 5월 전 세계로 런칭되며 월 1000개의 수익을 자랑하는 단 하나의 세척 페이스트 ‘Ivoclean’이 출시됐다.
특히 지르코니아와 올세라믹 접착에 관심 있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Ivoclean은 수복물 접착 전 타액 또는 혈액 등에 의해 오염된 수복물 표면을 세척하는 필수 단계에서 클리너로서의 역할을 해주는 제품이다.

Ivoclean, 그 우수성 유일무이!
현재 치과시장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등장했지만, Ivoclean과 같은 특성의 수복물 결합표면 세척 페이스트는 유일무이하다.
그만큼 Ivoclean의 제품효과는 희소가치가 높으며 현재 Ivoclean을 사용하고 있는 진순환 라인치과기공소 대표는 “처음 접해봤지만 Ivo-clar vivadent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만큼 믿고 사용했는데 매우 만족스럽고 이러한 제품이 출시돼 반가웠다”고 밝혔다.

효율적인 세척으로 본딩력 강화시켜
Ivoclean은 치과의사와 기공사 등 다양한 유저를 통해 사용되고 있으며 효율적이고, 보편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3가지 큰 특징을 자랑한다.
우선 수복물을 구내에 적용할 때 타액에 의해 오염에 노출되기 쉬운데, 이러한 오염은 기공소에서 제작된 수복물들이 그 후 접착을 이용해 합착될 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이 때, Ivoclean을 사용하면 수복물의 결합표면을 효과적으로 세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결과 접착성 합착재료와 수복물 사이에서 강력하고 내구성 있는 결합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만들어준다.
진 대표는 “Ivoclean을 직접 사용해보니 오염으로 인한 착색을 방지할 수 있는 등 세정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이에 따라 본딩력도 강화시켜 라미네이트와 같이 심미성이 중요시되는 경우 사용하면 더욱 효율적”이라며 “치과의사나 까다로운 심미보철 환자들의 만족도 또한 높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양한 적용 및 간편한 사용법
연구결과에 의하면 Ivoclean을 사용해 세척한 수복물은 재료 상관없이 다른 세척방법들과 비교해 가장 높은 결합강도를 보여줬다.
그만큼 모든 치과용 수복재료에 보편적으로 적용이 가능하며, 예를 들면 글라스 세라믹, 산화 지르코니움 세라믹, 산화 알루미늄 세라믹, 귀금속 합금, 비귀금속 합금, 기공소에서 제작된 간접 복합레진 수복물 등이 있다. 이는 진료실에서 초과 재료들의 필요와 혼동을 최소화시켜주고 모든 수복재료들을 위한 과정을 간소화시켜주기에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또한 Ivoclean은 사용법이 간단해 작업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진 대표는 “Ivoclean은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작업 프로세스를 잘 지키되 특별히 주의할 사항은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Ivoclar vivadent를 통해 Ivoclean과 같은 좋은 제품을 접할 수 있어서 좋았으며 향후 꾸준히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