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프리미엄 위생 마스크, HYGIENE MASK
상태바
차별화된 프리미엄 위생 마스크, HYGIENE MASK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2.10.2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균, 김서림 방지 기능 및 경제성 우수

치과진료실의 감염관리 문제는 대중매체를 통해서도 많이 알려져 대중들에게 이미 공공연한 사실.
그 가운데 위생 마스크 착용은 치과의사와 환자간의 기본적인 약속이며, 서로를 보호해주기 위한 필수 사항이다.
이에 따라 드림메디칼이 출시한 ‘Premium HYGIENE MASK’는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유저를 십분 만족시켜주는 최적의 아이템이다.

 
99.9% 항균 성능 SGS 공인 인증서 획득 + 김서림 방지
우수한 기능 외 경제성도 뛰어나

위생 마스크는 일반적으로 의사, 연구원, 미용사, 피부관리자, 쉐프, 식품공장, 예술가 등에 보편적으로 사용되며 특히 위생을 중요시하는 경우에는 필수 요소다.
그리고 항균 기능, 안면 보호, 용이한 사용법, 경제성, 제품 구성 등 유저를 얼마나 만족시켜주느냐에 따라 제품 경쟁력이 좌우된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99.9% 항균 성능 SGS 공인 인증서를 획득해 세계 최초로 김서림방지 필름에 항균처리가 돼 차별화된 특징을 갖추고 있는 HYGIENE MASK는 대장균이나 포도상구균 등의 세균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김서림방지 기능은 안티포그 코팅처리로 인해 치과의사나 기공사 모두 작업 시 안면 보호는 물론 불편함을 최소화시켜 준다.

또한 시술 시 오염물질 또는 위험물질로부터 안면을 보호해주며 이렇게 우수한 기능 외 경제성도 뛰어나 유저들의 선호도가 높다.
드림메디칼 관계자는 “HYGIENE MASK는 필름에 오염물질이 묻었을 경우, 물로 세척이 가능하므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얼굴 전체 감싸는 최적화된 사이즈로 안면 보호 탁월
HYGIENE MASK는 고급 안경테 2개와 고급 필름(김서림 방지기능+항균기능) 10장으로 구성돼 있다. 안경테는 PC-ABS 재질로 되어있으며, 착용 시 가볍고 안경 위에도 함께 착용이 가능해 안경 착용자 및 미착용자 상관 없이 모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타사 제품보다 안면을 보호하는 필름 면적이 넓어 매우 최적화된 사이즈를 자랑한다. 이는 얼굴 전체를 감싸는 방식으로 오염물질이 얼굴에 묻는 것을 방지해 준다.

감염관리 의식 Up··· HYGIENE MASK 포함 마스크 시장 커져
감염관리에 대해 치과의사는 물론 환자들의 의식도 높아지면서 예전에는 전적으로 치과에서 감염관리를 책임졌다면, 현재는 환자들이 니즈에 따라 찾아가서 요구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HYGIENE MASK를 비롯해 마스크 시장은 전체 치과 시장에서 주요 품목군의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다만 일부 외국제품의 경우, 일반 마스크에 비해 술자의 호흡이 보다 편리한 몰드 형태의 콘 타입 마스크도 공급되고 있으나 경제성으로 인해 널리 확대되지 못하고 있다.
이에 따라 마스크 시장은 일반 형태의 마스크 외에 여러 다양한 기능을 보완한 마스크들도 선보여지며 시장 규모는 점차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 제조원 : Roits Nine Co.,Ltd(한국)
· 판매원 : 드림메디칼㈜
· 문   의 : 02-771-16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