低비용, 高퀄리티 ‘레진치의 쌍두마차’
상태바
低비용, 高퀄리티 ‘레진치의 쌍두마차’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2.11.1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악 풀덴처 교합 탁월… 덴처보험 효자노릇 톡톡

지난 7월 덴처보험 시대가 개막되면서 많은 업체에서 레진치를 수입 및 제조함에 따라 현재 치과시장은 레진치가 포화상태에 이르렀다.
또한 낮게 책정된 보험수가와 갈수록 어려워지는 경제 사정, 제품 가격 상승 등 3중고에 시달리는 이 시점에 ㈜한진덴탈이 레진치의 쌍두마차 ‘KAIPLUS & KAITONG’을 출시했다.

KAIPLUS… 유저관심과 함께 판매량 ↗ ‘경질 레진치’
교두 각도 넓어 삭제량 적어, 사이즈도 다양하게

HUGE DENT에서 제조한 경질 레진치 ‘KAIPLUSʼ가 기존 치과시장에 후발주자로 나섰다.
경질 레진치는 제조원마다 다소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아크릴 레진에 에나멜과 덴틴의 knoop 강도 차이를 만드는 필러 등을 첨가해 내구성을 강화시킨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서 아크릴 레진치에 비해 강도와 마모도가 강하며 전치, 영구치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
특히 KAIPLUS는 상·하악 풀 덴처 배열 시 교두의 각도가 넓어서 기존 레진치보다 삭제량이 적으며, 여러 사이즈를 구비해 유저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레진치 베이스에 큰 홈이 있어 히트큐링 레진이나 플렉시블 레진에 기계적 결합력이 우수한 특징을 갖고 있으며, 클라스프의 유지력이 높고 크라운 길이 조정 시 그라인딩이 더욱 용이하다.
그리고 상·하악 1대구치와 2대구치를 별도로 판매함으로써 재료 낭비를 줄이고, 필요한 부분만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비용면에서 유저들을 배려했다.
이렇게 다양한 장점으로 퀄리티가 우수할 뿐만 아니라 비용이 저렴한 이점까지 갖춰 가격과 성능에 민감한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에 따라 판매량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KAITONG… 출시 3개월만에 신기록 ‘연질 레진치’
정확한 20° 각도로 교합 완벽 재현

한진덴탈이 출시한 또 하나의 레진치 ‘KAITONGʼ는 연질 레진치로 출시 3개월만에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렸다.
그만큼 시중에 판매되는 레진치에 비해 상당히 저렴하며 강도와 몰드, 셰이드 면에서도 부족함이 없어 ‘싼게 비지떡’이란 말이 무색하게 할 정도다.
KAITONG은 정확한 20°의 각도를 갖춰 측방교합이나 중심교합을 완벽하게 재현하며 상·하악 풀 덴처 배열 시 교합이 잘 맞는다.

또한 포세린 셰이드 가이드와 일치하기 때문에 구강 내 매치시켰을 때 자연스러우며, 포세린과 함께 배열할 때는 특히 그 자연스러움이 2배가 된다.
아울러 KAIPLUS와 마찬가지로 레진치 베이스에 큰 홈이 있어 히트큐링 레진이나 플렉시블 레진에 기계적 결합력이 우수하며, 클라스프의 유지력이 높고 크라운 길이 조정 시 그라인딩이 더욱 용이한 특징이 있다. 또한 기존 레진치에는 보기 어려웠던 셰이드와 사이즈를 갖추고 있으며, 강도에 따라 2가지의 종류로 나눠져 있어 유저들의 작업 편의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폭을 넓혔다.

·제조원 : HUGE DENT(중국)
·수입원 및 판매원 : ㈜한진덴탈
·문 의 : 02-752-84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