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것으로도 비교할 수 없는 치아 미백제 Polanight
상태바
어떤 것으로도 비교할 수 없는 치아 미백제 Polanight
  • 김현섭
  • 승인 2013.08.0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얀 치아 되찾고 환한 웃음 보이자

집에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자가 미백제 Polanight를 ㈜신흥에서 수입·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은 민트향이 나는 크리스탈 젤 타입으로 되어 있으며, 시린 증상을 완화 시켜주는 Polanight만의 독특한 첨가제가 함유되어 있다. 젤을 치아에 맞춰 제작된 얇은 트레이에 주입해 치과의사의 지시에 따라 사용하면 된다.
환자가 원하는 시간에 사용할 수 있으며, 수면을 취하는 동안(5~8시간) 장착하는 나이트 미백(Night Bleaching)과 낮(1~2시간씩 1~2회)에 장착하는 데이 미백(Day Bleaching)으로 선택할 수 있다.

Polanight를 선택해야하는 이유
Polanight는 타 제품과 달리 지각과민억제제가 함유되어 있어 지각과민(시린증상)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점도가 높아 Tray로부터 흘러내리지 않으며, 주·야간 미백이 가능하고 불소가 함유되어 있어 치질강화, 치아 우식증 예방 등의 효과가 있다. 스피아민트향이 상쾌하게 지속된다. Polanight는 한국식품의약품안
전처 정식 등록 허가제품이다.
신흥 관계자는“환자가 Polanight를 사용하면 보통 5~14일 정도면 미백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미백효과가 오래 지속되기를 원한다면 좀 더 길게 시술하는것을 추천한다. 해당제품 사용자가 항생제(테트라사이클린 등)에 의한 변색은 오랜 시술(3~6개월)을 필요로 한다”고 전했다.

 

지속적인 치아관리를 한다면 오랜 시간 동안 효과 누릴 수 있어
미백 효과는 변색의 원인, 기간 등에 크게 다르다. 미백 후 하얀 치아를 계속 유지시키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환자의 식생활이나 습관도 크게 관련이 있다. 보통 1년에 2~7일 정도 추가미백(터치업)을 실시하며, 미백을 실시 하는 기간 동안 담배나 착색되기 쉬운 음식을 피한다. 자가 미백 시술 후에는 반드시 정기적인 검진을 받아야 오랜 기간 하얀 치아를 유지 할 수 있다.
한편 신흥에서는 여름을 맞이해 오는 8월 31일까지 Promotion(polanight Hot Summer Package)을 실시하고 있다. Promotion 구성은 치아 미백제 Polanight (10개 시린지) 2 팩 + Lion) Brilliant more (90g) 2개 + 시린지 보관용팩 (1세트) + 미백홍보 미니배너 + 환자상담 브로슈어를 합쳐 총 150,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