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기공소의 차별화된 경쟁력… 카멜레온이 답이다
상태바
치과기공소의 차별화된 경쟁력… 카멜레온이 답이다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3.11.19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스캔과 정밀한 밀링에 편리한 사용까지

▲ Cameleon CAD/CAM System

치과 산업은 예상보다 더욱 빠르게 디지털화되고 있다. 그에 따라 치과기공계는 CAD/CAM 기술을 통해 생산성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되었고, 보다 심미적인 재료를 적용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로 남다른 경쟁력을 키워나갈 수 있게 됐다.
이런 시대의 요구에 안성맞춤인 네오바이오텍의 Cameleon CAD/CAM System에 치과기공소들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제조원 및 판매원 : ㈜네오바이오텍
․문 의 : 1577-2885

네오바이오텍, 그 이름만으로 충분해

▲ 김용철 FirstClass M&C Dental 대표
김용철 FirstClass M&C Dental 대표는 “네오바이오텍의 장비를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다. 네오바이오텍은 모든 시스템 장비와 블록 등의 재료를 갖추고 공급하는 유일한 업체로 알고 있다”며 “이를 통해 패키지로 저렴하게 제공받을 수도 있고 제품의 잔고장이나 하자가 전혀 없어 적극으로 추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네오바이오텍의 Cameleon CAD/CAM System은 치과와 치과기공소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치열한 경쟁에서 한 단계 앞서나갈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현재 예약 신청을 해둔 상태로 내년 1월경에는 장비를 갖출 수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 치과기공, 철저한 준비 필요
Cameleon CAD/CAM System은 3D Scanner 및 디자인 소프트웨어, 정교한 3~5축 밀링이 포함되고 사용자에게 친화적으로 진보된 차세대 디지털 시스템이다.
김 대표는 “건식과 습식을 한꺼번에 할 수 있는 밀링 머신의 성능이 우수하다”며 “기존 제품은 하나의 블록 작업만 가능했지만 이제는 한꺼번에 10개의 블록도 가공할 수 있어 시간 절약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또한 강도가 우수한 티탄과 투명도가 좋은 지르코니아 블록도 큰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 대표는 치과기공계에 디지털 바람이 더욱 거세 불 것이라고 예상했다. 디지털 분야에 대한 관심을 가지지 않고서는 생존할 수 없으며 구강 스캐너와 3D 프린터의 보급도 곧 현실로 다가 올 것이기에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그는 “내 자신도 CAD/CAM 장비를 늦게 접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지금도 늦지 않았다. 믿을 수 있는 업체의 좋은 장비를 통해 그 시작을 열었으면 한다”며 “디지털 장비에 대한 정보 공유, 세미나, 학술 모임 등이 지금보다 더 활발하게 이뤄질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독립화된 시스템, 개별 구매 가능
네오바이오텍은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선 보이며 국내 치과계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Cameleon CAD/CAM System 역시 10년 이상의 연구에 의한 소재 개발과 특허 기술, 임상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탄생했다”며 “표준화되고 자동화와 첨단화로 이루어진 시스템으로 자연치와 심미적으로 완벽히 조화되는 최적의 보철물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Cameleon CAD/CAM System은 Titanium, Zirconia, Glass Ceramic 등 다양한 심미적 소재 활용하여 Custom Abutment에서 Coping & Crown, Inlay & Onlay, Laminate 등 대부분의 Case에 적용할 수 있다”며 “정밀한 가공을 통해 완벽한 보철물을 구현해 내는 경제적인 국내 유일의 독립화된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스캐너, 밀링머신, 소결로의 개별 구매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MR Key Point
▲ 정확한 마진 및 교합면 구현
▲ 자연치와 미적으로 완벽히 조화
▲ 자동화에 의한 Software 및 장비 조작
▲ 수입 유통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비용 절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