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퀄리티 보철물 제작·공급 시스템의 차별화
상태바
하이퀄리티 보철물 제작·공급 시스템의 차별화
  • 최혜인 기자
  • 승인 2014.05.2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샬 덴쳐의 A to Z 'I.W.C'

높은 품질의 보철물 생산과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연계된 탄탄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기공소가 있어 화제다. ㈜신흥이 운영하는 I.W.C(International Wironium Circle)는 높은 정밀도를 자랑하는 BEGO 장비와 생체친화적인 Wironium 메탈을 사용하는 프리미엄 파샬 전문 기공소 브랜드로 많은 기공사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혜인 기자 denfoline@dentalzero.com

 

 

신일재 알프스덴쳐치과기공소장

안전한 재료와 차별화 된 브랜드, I.W.C
I.W.C 네트워크는 파샬 덴쳐 전문 기공소의 브랜드 네임으로 재료부터 장비까지 모두 독일 BEGO사의 시스템을 수입해서 사용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약 1천 곳의 지정점이 운영중이며 국내에서는 BEGO사의 지원 아래 ㈜신흥이 운영하고 있다. 재료부터 장비까지 모두 BEGO의 시스템을 수입해 사용하며, 신흥은 전국 I.W.C 기공소 어디서나 최고 수준의 보철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I.W.C 기공소는 니켈, 베릴륨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배제되고 부식 저항성이 금과 비슷해 생체친화적인 Wironium 메탈 재료만을 사용한다. 특히 I.W.C시스템을 완비한 국내 기공소를 네트워크화해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보철물 퀄리티 업그레이드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BEGO사의 장비는 타제품과 호환되지 않기에 모든 품목에서 BEGO 시스템을 사용해야하지만 메탈부터 주조기까지 한 사의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체계적이고 사용방법을 익히기 쉽다는 장점이 있다.
신일재 알프스덴쳐치과기공소 소장은 “I.W.C에 대한 세미나를 우연히 접하게 됐고 궁금증이 생겼다"고 I.W.C를 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세미나를 듣고 난 이후 I.W.C 기공소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며“2011년에 기공소를 오픈함과 동시에 I.W.C 파샬 전문기공소를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장강도 높아 보다 심미적인 보철물 생산 가능”
I.W.C는 차별화된 전문 시스템으로 I.W.C 지정점 제품임을 확인할 수 있게 Wironium 마크가 모든 프레임에 새겨져 있다. 파샬 덴쳐의 재료인 Wironium extra-hard는 메탈로 BEGO사에서 제조한 합금이다. 30여 년 이상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현재 100
여 개 국으로 수출하고 있다. 아울러 장기간 순백색의 화이트 골드 색상을 유지해 repair 걱정이 없고 메탈 프레임 내면에 마크가 새겨져 있어 사후보증이 가능하다.
신 소장은 “Wironium extra-hard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질소를 함유한 cobalt chrome 성분이 함유된 높은 인장력과 탄성을 지닌 재료”라며 “인장강도가 좋아 타 메탈보다 얇게 제작할 수 있고 보다 심미적인 디자인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특히 “높은 강도가 요구될 때 더 적합한 제품”이라며 “캅몬 함유량이 적어 레이져 웰딩 등의 작업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차별화 된 파샬 덴쳐를 위한 선택!
신 소장은 I.W.C 브랜드만이 가지는 차별성에 대해 “모든 시스템이 한 회사의 장비·재료·제작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초보자라도 어려움 없이 파샬 프레임을 제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프레임 작업 시 적합도가 우수해 치과에서 만족도가 높다”며 “광택 또한 우수해 심미성이 좋아 환자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신 소장은 “I.W.C는 정기적인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어 외국 연자로부터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다”며 “질의 시간을 통해 임상 시 생겨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덧붙여 “파샬 덴쳐 보철물이 많거나 기존 보철물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해 차별화된 파샬 전문 기공소를 시작하고자 하는 소장님께 추천한다”며 “I.W.C 기공소를 선택해서 운영한다면 기대 이상의 효과를 볼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I.W.C 기공소에 대한 자부심을 나타냈다.

 

MR KEY POINT

▲ 생체 친화적인 메탈 재료만 사용

▲ 최종 보철물 품질이 높음

▲ 세미나를 통해 노하우 습득 가능

▲ 강도·심미를 동시에 잡은 제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