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방식 소결로 JM-1401 外
상태바
하이브리드 방식 소결로 JM-1401 外
  • 이소영 기자
  • 승인 2014.09.1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작성·심미성 갖춘 자가 중합형 레진
PROVINICE
Provinice는 Shade의 다양성, 활택도, 강도 면에서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며 믹싱 및 빌드업 축성이 가능한 자가 중합형 레진이다. 특히 치관색 6종 및 Gum Color 4종이 제공돼 심미성 높은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으며 착색과 마모가 거의 없어 Pro Visional Restoration(최종보철물의 형태를 미리 파악할 수 있는 보철물)로서의 활용에도 최적의 효과를 자랑한다.
제조원 : ㈜Shofu(일본)
수입 및 판매원 : ㈜신흥
문의 : 02-6366-2196

 
3레이어 경질 레진치
Bioform IPN
100% IPN 재질로 높은 내마모성과 산성 성분에 대한 뛰어난 저항성을 자랑하는 3레이어 경질 레진치로, 다양한 몰드 선택이 가능해 환자의 얼굴형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다양한 구치를 케이스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어 자연치와 유사한 덴쳐 제작이 가능하며, 전·구치의 가격이 동일해 소비자의 경제적인 부담을 최소화했다.
제조원 : Trubyte(미국)
수입 및 판매원 : Dentsply Korea
문의 : 02-2008-7628

 
정확한 밀링 결과 제공
VITA SUPRINITY
기존 glass ceramic에 비해 Zirconia 성분이 약 10배 이상 함유돼 강도가 강하고 저작 기능이 뛰어나며 오랜 저작압에도 안전하다. 입자가 곱고 균일한 구조로 대합치 손상이 없으며 형광물질이 함유돼 구강 내 장착 후 뛰어난 심미성을 갖는다. 또한 입자가 미세하기 때문에 세밀한 마진도 손상 없이 밀링된다.
제조원 : VITA Zahnfabrik (독일)
수입 및 판매원 : ㈜오이에스
 
기공소 필수품, 실온재료보관함
Multi-Freezer
내부의 온도가 항상 21~23℃로 유지돼 기온 변화에 민감한 각종 재료들을 보관할 수 있다. 특히 각종 매몰재와 리퀴드를 보관 후 매몰할 경우 보다 완벽한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으며, 증류수 보관 후 골드 매몰이나 스톤 작업 시 사용하면 좋다. 재료를 잘 보관한다면 안정적인 작업 결과를 제공할 뿐 아니라 10% 이상 재료비를 절감할 수 있기 때문에 치과기공소의 필수품이라 할 수 있겠다.
제조 및 판매원 : 세종산업(한국)
문의 : 02-779-1863

 
하이브리드 방식 소결로
JM-1401
서셉터로 코어의 주변 공기를 가열하고 코어에는 마이크로파를 직접 투입하여 자체 발열하게 하는 혼합 가열 방식(Hybrid Heating)을 채택해 코어의 품질을 상승시키는 하이브리드 방식 소결로다.
치아의 경도, 강도, 밀도, 탄성도 등을 높이고 구강 내 저온 열화 현상을 감소시키며, 자동 냉각 정지 기능 및 오작동 방지 기능 등을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를 향상시킨다.
제조 및 판매원 : ㈜제이엠 테크놀로지(한국)
문의 : 02-538-055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