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쉐이드를 위한 선택, ‘CREATION ZI-CT’
상태바
완벽한 쉐이드를 위한 선택, ‘CREATION ZI-CT’
  • 이소영 기자
  • 승인 2014.11.1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illi Geller의 파우더’, 한국 본격 진출

오랄디자인의 창설자이자 전 세계적으로 추앙받는 세라미스트 Willi Geller가 디자인하고 개발한 지르코니아 도재가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백류석 결정을 함유해 보다 우수하고 자연스러운 쉐이드를 제공하는 ‘CREATION ZI-CT’는 올세라믹 지르코니아 보철물의 쉐이드 및 본딩 관련 문제점들을 해결, 심미성을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연치와 유사한 쉐이드 제공
‘Creation Z I-CT’는 고강도 산화지르코늄 프레임워크 및 구조물의 열팽창계수와 일치하는 백류석 결정(Leucite crystal)을 함유한 혁신적인 지르코니아 도재다. 순수 칼륨 장석의 높은 함유량은 자연 치아와 매우 유사한 빛 산란과 자연스럽고 깊은 컬러를 만들어내며, 동시에 초미립자의 백류석 결정은 기계적강도를 개선하고 내구성 있는 세라믹 구조물을 제공한다.

910℃의 높은 소성온도는 뛰어난 결합 강도를 보장하며, 스페셜 본딩제인 ‘Frame Shade NT’는 산화지르코늄 프레임워크와 도재와의 강한 접착력을 제공한다.
더불어 극도로 적은 수축률은 수정 소성을 줄여 작업 능률을 높이며, 균일한 결정 구조와 고탄성으로 인해 일정한 고품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Starter k it’, ‘ Shoulder k it’, ‘Gingiva k it’, ‘ Bleach Shades Kit’ 등 제품 기능별로 다양한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10개 파트로 구성된 ‘CREATION ZI-CT Bleach S hades K it’는 산화지르코늄 프레임워크와 완벽히 어울릴 수 있도록 3개의 덴틴, 1개의 incisal, 1개의 마진 파우더와 이에 사용하는 믹싱액 등 기본적인 조합으로 구성됐다. 또한 ‘CREATION Z I-CTGingiva Kit’ 사용 시,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잇몸을 재현할 수 있다.

내년 1월까지 전국 세미나 진행
지난 5월, 서울에서 개최된 ‘Oral D esign S eoul Symposium’에서 세계적인 세라미스트 윌리겔러가 진행한 핸즈온 코스를 통해 소개된 ‘CREATIONZI-CT’는 지난 11월 ㈜한진덴탈(대표이사 이태훈)을 통해 본격적으로 한국에 공급되기 시작하면서 현재 많은 기공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CREATION ZI-CT’는 지르코니아 세라믹 파우더인 ‘CREATION Zi ’와‘CREATION Zi-F’를 개발해 온 ‘Creation Company’가 새로 개발한 지르코니아 포세린파우더로, 뛰어난 쉐이드와 본딩력으로 이미 유럽과 미국, 일본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1월 1일(토), 2일(일) 양일간 CREATION 社의 기술담당 매니저인 Dr. Nando가 한국을 방문해 데모와 핸즈온을 진행했고, 오는 12월부터 내년 1월까지 서울과 대구, 부산, 대전, 광주에서 순차적으로 핸즈온 코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진덴탈 관계자는 “세미나의 참가자에게는 140만 원 상당의 세트를 70만 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제조원 : Creation Willi Geller(미국)
• 수입 및 판매원 : ㈜한진덴탈
• 문의 : 02-752-84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