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덴티스, ‘SQ’ Wide라인 출시
상태바
[News &] 덴티스, ‘SQ’ Wide라인 출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19.04.2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식립 스트레스 낮춰
 
㈜덴티스가 ‘SQ’ Wide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SQ’ 임플란트는 덴티스가 그 동안 13년여간의 임플란트 기술력과 임상 노하우를 집약한 핵심 제품으로서 실제 임상 유저들의 자문 및 공동 연구를 통해 임플란트 식립 시 겪게 되는 불편함과 시술과정의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하고 임플란트 식립의 모든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한 최적의 디자인과 표면을 적용한 제품이다.
 
‘STRESS-FREE Implant Placement with Qualified Result’를 모토로 출시된 만큼 식립감과 안정성면에서 임상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SQ’는 ‘Submerged and Qualified’의 약자이다.
 
‘SQ’ 임플란트는 bone level 임플란트로 설계되어 식립 후 bone 상방으로 fixture가 노출되지 않고 bone 하방으로 식립이 쉬운 바디 디자인의 제품이다. ‘SQ’는 tapered 바디 디자인을 적용하여 고경 확보가 어려운 구치부 접근에 유리하다. 식립 깊이 조절이 용이하여 임상에서 더욱 유용하고 식립시간을 단축시키는 효과가 있다. 상부의 두꺼운 thead는 강력한 초기 고정과 함께 염증 반응에 대한 저항성을 높여준다.
 
이번에 추가로 출시한 ‘SQ’ Wide는 구치부 발치와 즉시식립 및 failed 임플란트의 교체 식립시 유용한 제품이다. 상부 7° tapered 디자인으로 골피질에서 고정력을 높이고, 중부 3° tapered 디자인으로 식립감을 높이며, 하부 20° tapered 디자인으로 추가적인 드릴링 없이 식립이 가능하도록 초기 식립감과 고정력이 극대화된 3단계 tapered 바디 디자인을 적용했다. 상부에는 샌딩 없이 에칭만으로 부분적으로 표면 가공하여 연조직과의 결합력을 더욱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