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SEMINAR] 박연경 대표 국비지원 세미나
‘파우더의 특성’ 강의
상태바
[ZERO SEMINAR] 박연경 대표 국비지원 세미나
‘파우더의 특성’ 강의
  • 윤준식 기자
  • 승인 2019.06.2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플 컬러차트 소개와 라이브 핸즈온 진행

박연경 DENTAL BODA 대표가 6월15일 하이덴탈 세미나실에서 한국세라믹기술원 국비지원 세미나에 연자로 나섰다. 이번 세미나는 2019국비지원 트레이닝 코스의 일부로 ‘세라믹 도재를 이용한 자연치의 질감과 색조 재현’을 주제로 12명의 기공사가 강의에 참여했으며 열띤 분위기 속에 퀄리티 높은 강의로 수강생들의 박수를 받았다. 

윤준식 기자 zero@dentalzero.com
 
 
자신의 사용하는 파우더의 특성 꼭 알아야
박 대표는 수강생들에게 치아 형태를 강조했으며 빛과 색을 조화롭게 쓰는 법에 대해 관련 세라믹 시편 자료들을 통해 설명했다. 특히 박대표는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세라믹 파우더의 특성을 제대로 파악하고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파우더의 종류와 특성에 따라 쉐이드는 천차만별”이라고 설명하며 파우더 종류에 따른 쉐이드의 차이에 중점을 뒀고 라이브 빌드업을 통해 파우더 층의 형성을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수강생들은 직접 빌드업 한 결과물을 박 대표에게 피드백을 얻을 수 있어 한층 실력을 높일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가졌다.
 
 
직접 개발한 샘플 컬러차트 선보여 
박연경 대표는 이번 국비지원 세미나를 통해 직접 제작한 포세린 파우더 시편의 샘플 컬러차트를 소개했으며, 이를 강의에 활용해 수강생들은 여러 제품의 샘플을 직접 눈으로 비교할 수 있어 파우더 종류에 따른 쉐이드의 차이를 명확히 알 수 있었다. 
한편 2019 국비지원 세미나는 세라믹 관련 강의 외에 유수의 강사를 초빙해 CAD/CAM을 활용한 Zirconia 제작 등의 수업도 진행할 예정이며 하이덴탈코리아 (02-779-8597)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