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덴탈맥스, LUXEN 멀티 화이트블록 런칭쇼 열어
상태바
[NEWS &] 덴탈맥스, LUXEN 멀티 화이트블록 런칭쇼 열어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0.06.25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초 간단한 디핑 방식, 쉐이드 가이드 제작 용이

덴탈맥스가 620일 신제품 LUXEN 멀티 화이트 블록 런칭쇼를 신촌 히브루스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덴탈맥스가 신제품 출시를 공식적으로 알리기 위한 행사로 덴탈맥스 제품을 사용하는 서울 지역 유저 50여명이 참석했다.

김덕진 명문덴탈 부장은 멀티 화이트 블록 소개 및 케이스 사용 매뉴얼 및 활용범위를, 서우영 실장과 박현수 실장은 블록을 활용한 임상케이스 등을 소개했다.

 

김덕진 명문덴탈 부장
김덕진 명문덴탈 부장

 

덴탈맥스에서는 권기식 이사와 염민욱 대리, 이영화 대리 등 직원들이 참석했다.

LUXEN 멀티 화이트 블록은 디핑과 멀티의 결합이 특징으로 쉐이드 가이드 제작이 용이하며, 간단한 작업을 통한 업무 효율성 증가, 높은 투명도를 나타내는 고품질 블록이다.

특히 10초의 간단한 디핑 방식으로 치과에서 풀지르코니아 쉐이드의 기준이 될 수 있는 가이드 제작이 용이한 절단면의 투명도가 향상된 고품질의 멀티 화이트블록이다.

세부적인 특징을 살펴보면 투명도는 기존 멀티 쉐이드와 비교했을 때, 절단면의 투명도가 약 10%정도 증가했으며 틸팅 방지로 서로 다른 소재의 적층으로 발생하는 휨 현상을 개선했으며, 일정한 레이어를 유지하여 경계선 구분 없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C, D쉐이드의 한계점을 극복해 다른 멀티 쉐이드 블록과 비교했을 때 보다 탁월한 쉐이드를 재현한다. 채도는 두께 편차 없이 A3.5/A4/B4/C4/D4 채도를 정확하게 재현할 수 있으며, 1개 블록으로 16쉐이드 구현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체 쉐이드 블록 재고 보유에 대한 부담이 감소되는 효과가 있다.

서우영 크리스탈치과기공소 실장
서우영 크리스탈치과기공소 실장

 

박현수 크림치과 기공실장
박현수 크림치과 기공실장

 

74일 부산 지역 유저 대상 런칭쇼 개최

김덕진 부장은 “LUXEN 멀티 화이트 블록은 재고가 거의 없는 C,D쉐이드 요청 등 긴급 상황시에 유효하며, 쉐이드 가이드 제작도 용이한 편이라며 코로나 19로 치과를 대상으로 영업하기 쉽지 않은 요즘 기공소 입장에서는 마케팅 수단으로 적합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덴탈맥스는 74일 오후 부산디자인진흥원 4층 강연장에서 부산 지역 유저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런칭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하정곤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