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이보클라, IES 2020: 강연 상시 청취
상태바
[News &] 이보클라, IES 2020: 강연 상시 청취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06.25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개의 온라인 강의, 최신 트렌드 알 수 있어

Ivoclar Vivadent가 치과 산업을 위해 기획한 ‘국제 전문가 심포지엄(IES)’의 온라인 버전을 선보였다. 이로써 심포지엄 강의는 언제든 온라인에 무료로 제공된다.

세계적인 인지도의 유명한 치과 전문가 17명이 함께 했던 심포지엄은 8,0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주목했다. 연자들은 새로운 테크놀로지와 현재의 트렌드, 개발 방향에 대해 소개했고, 파리대학교의 Dr. Jean-Pierre Attal 교수가 라이브 패널 토론을 통해 청중과 양방향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며 심포지엄을 특별한 경험으로 만들었다.
네덜란드의 유명 트렌드 조사 기관인 ‘Trends Active’의 Aljan de Boer는 ‘인재 유치와 관리법’ 이라는 기조 발표를 통해 깨달음을 주었고 치과 산업뿐 아니라 모두에게 관련이 있는 주제를 통해 흥미로운 인사이트와 실용적인 팁, 요령을 제공했다.
18개의 온라인 강의에서 치과 전문가들은 각기 다른 시각에서 아래의 주제들에 대해 토론하고 이론과 실제가 어떻게 불가분의 관계에 있는지를 보여주었다.

Ivoclar Vivadent의 CEO, Diego Gabathuler는 “우리의 프로그램이 전세계 85개국의 시청자를 모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고객들의 지식과 기술이 우리의 시스템 솔루션과 교육을 통해 미래의 새로운 기회를 파악하고 활용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IES를 놓쳤지만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발전에 대해 최신 정보를 얻고 싶은 유저는
ivoclarvivadentacademy.com/ies의 OnDemand에 로그인해 언제든 강의를 무료 청취할 수 있다. 패널 토론 중의 질의와 연자들의 답변 또한 확인이 가능하다. 

이 모든 정보는 ivoclarvivadent.com/academ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