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S.I.G, 이번에는 부산이다!
상태바
[News &] S.I.G, 이번에는 부산이다!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07.2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찬 강의로 회원들의 타는 목마름 해소할 것

찾아가는 세미나 S.I.G(Smart Innovation Group)가 부산을 찾아간다.

지난 6월 제주 세미나를 첫 시작으로 활동을 개시한 S.I.G는 제주특별자치도내의 많은 치과기공사와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날개를 달고 8월 29일 부산에서 더욱 힘찬 비상을 준비하고 있다.
S.I.G의 리더인 이중희 대표는 “뜨거운 관심과 열정을 보여주신 제주특별자치도 치과기공사 회원 여러분과 도움을 주신 제주특별자치도치과기공사회, SM Dental Lab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부산에서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S.I.G 세미나는 부산광역시치과기공사회의 도움을 얻어 '부산 디지털치의학인재양성원 대강당'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이전과 동일하게 무료이며 성금은 후학양성을 위한 장학 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한편 부산 세미나에서는 이중희 대표(JOYFUL Dental Studio), 유하성 대표(INTECH Dental Art Design Center), 권찬두 대표(ABLE Dental Studio)와 조용완 대표(ONE Dental Studio)가 연자로 나서 알찬 강의로 배움에 목마른 회원들의 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세미나 접수 문의는 부산광역시치과기공사회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