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이보클라, IDS 부스 참여 대신 가상 이벤트 플랫폼 진행 예정
상태바
[News &] 이보클라, IDS 부스 참여 대신 가상 이벤트 플랫폼 진행 예정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11.16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회의와 교육 프로그램으로 유저와 소통할 것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Ivoclar Vivadent(이하, 이보클라)20213월에 개최되는 International Dental Show(IDS) ·외부의 모든 고객과 딜러, 파트너들을 연결하기 위해 특별한 컨셉을 개발했다. 이보클라는 IDS 전시부스 참가 대신 모두가 연결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보클라의 Diego Gabathuler CEO“IDS에 직접적인 참여는 여행이 불가능하거나 안전에 대한 우려로 인해 참가가 힘든 고객들과의 연결을 제한할 것으로 판단한다하이브리드 방식은 위험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모든 고객이 정보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안내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보클라는 책임감 있고 흥미로우며 유익한 교류를 위해 고객과 딜러, 파트너와의 접점을 재설계하며 강화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Diego Gabathuler CEO이보클라는 올해 최초로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된 국제 전문가 심포지엄(IES)에서 성공적인 경험을 쌓았고, 새로운 방식의 콘텐츠가 매력적이고 신선하며 글로벌 발전 속도에 부합한다는 것을 검증했다라며 고객 중심은 이보클라 기업전략의 핵심요소로 이보클라는 IES 2020에서 얻은 경험과 학습을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이보클라는 IDS 기간 동안 일대일부터 일대다수까지, 다양한 형식으로 긴밀히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가상 회의와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러한 기조로 이보클라는 310일부터 13일까지 쾰른 라인테라센의 스튜디오에서 IDS에 참가할 계획이다. 스튜디오는 통제된 환경에서 이보클라에게 또 다른 접점을 제공할 수 있다. Diego Gabathuler CEO“IDS는 산업을 선도하는 전시회이다. 이보클라는 직원과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New Normal’에 있는 고객을 위해 강력한 커뮤니티로서 미래로의 길을 이끄는데 도움을 주는 컨퍼런스 경험을 만들고자 한다라인테라센의 스튜디오에서 우리는 이 상황을 훨씬 잘 관리할 수 있다. 2023년은 IDS의 전시홀에서 참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2021년에 우리가 준비한 것들보다 다양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이 적용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