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인비절라인 코리아, 인비절라인 콘서트 웨비나 ‘성료’
상태바
[News &] 인비절라인 코리아, 인비절라인 콘서트 웨비나 ‘성료’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1.03.0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 가지 시선으로 바라본 인비절라인 치료케이스’ 주제, 열띤 호응 속 마무리
이윤이 인비절라인 코리아 신임사장
이윤이 인비절라인 코리아 신임사장

치과산업의 글로벌 선도기업 얼라인테크놀로지의 한국 지사인 인비절라인 코리아가 지난 7일 웨비나(웹 세미나)로 열린 ‘44인비절라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비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인비절라인 콘서트는 인비절라인 교정치료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자로는 아이디치과병원 교정과 이양구 대표원장, 서울바른교정치과 대구점 조근철 원장, 아너스 교정치과 강서점 최광효 원장, 미소아름치과 교정과 지혁 원장이 임상 증례에 대한 발표를 진행했다. 얼라인테크놀로지 한준호 북아시아 총괄사장과 인비절라인 코리아의 이윤이 사장도 축사와 개회사를 맡아 자리를 빛냈다.

 

네 가지 시선으로 바라본 인비절라인 치료케이스를 주제로 한 인비절라인 콘서트에서는 스마트 테크놀로지를 통한 전후방 이동 원리 및 구현 사례 초기 혼합치열기 소아를 위한 1차 교정의 최적 솔루션인 인비절라인 퍼스트 교정 치료 과정에서 아이테로의 역할과 장점 진화하는 인비절라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치료한 발치 케이스 사례 등에 대한 공유가 이뤄졌다.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 속에 종료된 이번 웨비나와 관련해 인비절라인 코리아 관계자는 올 한 해, 900만 이상 누적된 임상 사례를 바탕으로 진보하는 인비절라인의 우수한 기술력을 알리는 원년으로 삼고 더 많은 환자분들이 치아교정을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치과 전문의 선생님들의 치료 과정에 인비절라인이 다양한 유형의 치료 케이스에서 편안하고 정교하게 치료하는데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