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네오바이오텍, 원주 신사옥 준공기념식 개최
상태바
[NEWS&] 네오바이오텍, 원주 신사옥 준공기념식 개최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5.3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경제부지사 둥 100여 명 내빈 참석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5월 2일 오전 11시에 원주 기업도시 내 대규모 신사옥 완공을 기념하는 준공식을 개최했다. 준공식에는 정광열 강원도 경제부지사, 원강수 원주시장, 이재용 원주시의회의장을 포함하여 안제모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장, 유철욱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장 등 100여명이 주요 내빈으로 참석했다.
네오는 서울시 구로구에 있던 본사 및 공장을 원주 기업도시로 이전하면서 47,720㎡(14,435평) 규모의 대지에 연면적 14,612㎡(4,420평) 신사옥을 건설하고 임플란트, 구강스캐너, 시술도구 등 임플란트 토탈 서비스 케어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게 됐다.
네오 신사옥은 생산시설을 비롯 임직원들이 쾌적하게 근무할 수 있는 사무공간과 회의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임직원들의 복지를 위한 옥상과 테라스 휴게공간, 구내식당, 사내 카페라운지, 오픈형 공공 공간 및 헬스장까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사옥 외 공간은 조경과 휴게터, 산책로, 넓은 주차공간 등을 갖추고 있으며 전반적으로 조경 환경과 어울리는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 본관 외에도 해외수출 확대에 따라 언제든 증축이 가능하도록 부지가 확보돼 있어 향후 별관 및 사옥 증축도 가능한 환경이다.
현재 네오의 원주 신사옥에는 임직원들이 1차 이주를 완료했으며, 빠른 시일 내로 생산시설을 본격적으로 가동하고 생산본부와 품질본부 인력을 대규모로 채용하는 등 지역사회의 고용창출 및 경제발전에 기여하는 바가 클 것으로 전망된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