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ISSUE] 3Shape Lab Day 2023, 6월 11일 막 올린다
상태바
[ZERO ISSUE] 3Shape Lab Day 2023, 6월 11일 막 올린다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5.3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D/CAM 활용 유저에게 필요한 정보 총망라

 

3Shape이 6월 11일 서울 마곡 오스템 본사 대강당에서 3Shape Lab Day 2023을 개최한다. 디지털 기공작업의 최신 트렌드를 전해온 강의인만큼 이번에도 5명의 연자가 나서 최신 디지털 워크플로우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이번 Lab day 2023은 민랩 강민창 소장, 크리스탈치과기공소 서우영 실장, 디지털 라온 덴탈랩 정주성 소장, 최우수치과 김민승 실장, 엠플러스치과기공소 박문식 소장이 연자로 나선다. ‘All the process’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구강스캔부터 3D프린터의 활용, 컬러링까지 치과보철물 제작의 첫 단계부터 마지막 단계까지 다양한 정보를 총망라한 세미나가 될 예정이다.
민랩 강민창 소장은 ‘치과기공사를 위한 구강스캔 매뉴얼’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고, 크리스탈 치과기공소 서우영 실장은 ‘예측 가능한 디자인’을 주제로 발표한다. 
디지털 라온 덴탈랩 정주성 소장은 ‘정확도 높은 보철을 위한 CAM 가공 TIp’을 주제로 Hyperdent를 활용한 CAM 정보를 공유한다. 또한 최우수치과 김민승 실장은 네츄럴 텍스쳐와 컬러링에 대해 발표해 보철물의 심미성을 극대화하는 tip을 전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엠플러스치과기공소 박문식 소장은 ‘3D프린터를 활용한 디지털 임상보철 접근법’을 주제로 기과기공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계획이다. 

수준 높은 강의, 참석자 편의 제공 확대 
이번 Lab day는 지난 Lab day보다 장시간 진행되기 때문에 참석자들에게 더욱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보다 더 넓은 오스템 본사 대강당에서 진행한다. 또한 참가기공사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주차가 무료로 진행된다. CAD/CAM을 활용하는 모든 유저들을 위한 행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진행해 현재 치과기공 환경에서 대부분의 기공사들이 실제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디자인, 밀링, 컬러링, 3D프린팅의 전반적인 것을 다루면서 또 분야별로 특화된 연자들을 선정해 참석자들에게 최신의 정보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Lab day와 관련된 문의는 카카오친구(3ShapeLabDay)와 전화(010-8556-0880/010-4199-015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