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ISSUE] ㈜그래피, SIDEX 성황리 마무리, 7/2 Dr.Kenji 마스터코스 모집 중
상태바
[ZERO ISSUE] ㈜그래피, SIDEX 성황리 마무리, 7/2 Dr.Kenji 마스터코스 모집 중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6.1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프린팅 소재 전문기업인 ㈜그래피는 지난 5월 26~28일에 개최된 SIDEX2023에 참가해 ‘쉐입 메모리 얼라이너(Shape Memory Aligner)’를 주축으로 다양한 덴탈 소재들을 선보였다. 
‘쉐입 메모리 얼라이너’는 그래피가 자체 개발한 세계 최초의 치아교정장치용 3D 프린팅 소재를 이용해 만든 치아교정장치다. 세계에서 유일하게 형상기억효과(Shape Memory Effect)를 지닌 소재로 교정 임상에서 새로운 변화를 이끌고 있는 제품.
‘쉐입 메모리 얼라이너’는 그래피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3D 프린팅 소재를 이용해 만든 치아교정장치를 말한다. ‘쉐입 메모리 얼라이너’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직접 출력 방식을 사용하고 형상기억효과(Shape Memory Effect)를 지닌 소재로 만든 교정장치로 임상에서 새로운 파라다임을 형성하고 있는 제품이다.
‘쉐입 메모리 얼라이너’는 환자의 치아 특성에 따른 맞춤 제작이 용이하고, 3D 프린팅 기술로 제작하므로 전체 공정 제작 시간이 1시간 내외에 불과해 환자가 바로 착용한 후 귀가하는 원데이 진료가 가능하다.

‘쉐입메모리 얼라이너’는 전세계 최초로 유럽 CE, 미국 FDA 510K 인증을 획득한만큼 이번 SIDEX에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관람객들의 이목도 끌었다. 
특히 이번 SIDEX에는 전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일본의 Dr.Kenji Ojima가 28일 일요일 12시에 그래피 부스에서 ‘We move to the NEXT LEVEL in the aligner orthodontics’란 제목으로 강연을 펼쳤다. 얼라이너로 교정진료를 오랫동안 해온 닥터의 구체적인 셋업 가이드까지 담은 강연에 부스 밖까지 국내외 관람객들이 서서 볼 만큼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SIDEX를 통해 모아진 관심과 열망을 이어가고자 그래피는 오는 7월 2일 Dr.Kenji Ojima가 추가로 마스터코스를 개최한다. 기존의 Basic, Advanced 코스에서 더 나아가 ‘쉐입 메모리 얼라이너’로 400케이스 넘게 진행한 Dr.Kenji Ojima가 직접 세우는 Treatment Plan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마스터코스는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만큼 벌써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그래피 관계자는 밝혔다.
마스터코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그래피 페이스북(@itgraphyinc), 인스타(@graphy_global) 혹은 070-4133-4200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