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SEMINAR] ‘CAD/CAM 완벽활용, CAM 소프트웨어 1일 세미나’
상태바
[ZERO SEMINAR] ‘CAD/CAM 완벽활용, CAM 소프트웨어 1일 세미나’
  • ZERO 편집팀
  • 승인 2023.07.03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디앤, 평소 궁금했던 CAM 소프트웨어 문제 해결법 풀어준다!

 

치과 소프트웨어를 오랫동안 취급해 온 ㈜휴디앤 이준기 대표는 이 같은 유저들의 애로사항과 기대치에 부합하고자 CAD/CAM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해왔다. 그 동안 코로나로 인해 본격적인 교육 일정 진행이 수월하지 않았지만 엔데믹이 되면서 유저들을 위한 CAD/CAM 소프트웨어중 CAM 교육 일정을 새롭게 시작한다.
ZERO편집팀 zero@dentalzero.com

치과기공소와 치과기공실에서 널리 사용하고 있는 CAD/CAM을 제대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CAD 소프트웨어 뿐 아니라 CAM 소프트웨어를 정확하게 숙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오는 8월 26일(토) 대구에서 CAM 소프트웨어의 대표 프로그램인 HyperDent CAM 소프트웨어 세미나를 개최한다. 연자는 HyperDent CAM 기술부장인 ㈜팔로우미테크놀러지의 송수범 부장이 나선다.  erDent CAM Software 고급 기능 및 활용법과 특장점 등을 집중 교육한다.
치과기공소와 기공실에서의 작업물의 가장 큰 에러는 밀링장비의 우수한 밀링 공정을 유지하지 못하는 데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아무리 장비가 우수해도 가공 과정상의 에러는 치명적일 수 있다. 따라서 대표적인 CAM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확한 지식과 정보를 숙지한다면 치과기공소에서의 밀링 에러를 크게 줄여나갈 수 있다. 

휴디앤, 본격 세미나 일정 시작
이번 세미나를 준비한 ㈜휴디앤은 밀링 장비 및 3D Printer 장비와 덴탈 CAD/CAM 소프트웨어등 치의학 분야에서 적용가능한 3D 디지털 기자재 라인업을 갖추고 각종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왔다. 이준기 대표는 “그 동안 코로나로 인해 주춤했던 교육 세미나 일정을 본격적으로 가동하기 시작했다며 교육을 통해 디지털 장비 운영을 통해 치과기공소의 효율적인 운영과 경비 절감 및 생산성 향상을 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자들에게는 중식제공 및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문의는 ㈜휴디앤 02-2666-897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