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UP] Tera Harz Cure, 경화기에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하다
상태바
[ZOOMUP] Tera Harz Cure, 경화기에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하다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3.07.0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형경화기로 빠르고 다양한 기공물을 제작 

㈜그래피의 신형경화기인 Tera Harz Cure는 다양한 기술이 접목된 질소경화기다. Compact한 외형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린다. 또한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친화적인 UI/UX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Safety Cooling, 5단계 광량 레벨 조정, 4가지 경화모드 저장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 치과기공사의 편의성을 한 층 더 높이 끌어올렸다.
이재욱 기자 zero@dentalzero.com

 

 

 제조 및 판매원 : ㈜그래피 (한국)
 문의 : 070-4133-4200
    ▶ 별도의 질소탱크가 필요없는 질소경화
    ▶ 다양하고 세분화된 경화시간
    ▶ 최고의 광량을 통한 신속한 경화

그래피의 신형 경화기 Tera Harz Cure는 높은 UV 광도와 광량을 바탕으로 빠른 후경화 속도를 자랑한다. Tera Harz Cure는 5단계의 광량 레벨을 조절할 수 있어 세밀한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이어 최고 1시간, 5초 단위로 다양하고 세분화된 경화시간을 조절이 가능하다. 
이 장비는 굴곡강도, 인장강도 같은 높은 기계적 물성치, 자연스러운 색상 등 소재가 가지고 있는 잠재 성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기 위해 특별하게 개발됐다. 
Tera Harz Cure는 광중합 소재의 특성을 100% 구현하기 위해 제작됐다. 그래피 담당자는 “광중합(photoploymeriztion)소재가 가지고 있는 특성을 100% 최대한 끌어내기 위해서는 post-processing(후경화) 작업이 상당히 중요하다. 
특히 진료실에서 주로 사용하는 생체적합성 소재의 경우 완전경화작업과 세척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았다면 용출물(독성)이 남아있을 수 있거나 추후 시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문제가 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경화기
Tera Harz Cure의 질소경화를 사용해 제작된 기공물 표면은 품질이 우수하며, 질소경화 시 별도의 질소탱크가 필요 없어 공간활용에 용이하다. 
이외에도 Compact한 외형이지만 넓은 경화공간을 가지고 있어, 제품을 설치할 때도 많은 자리를 차지하지 않으며,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에도 적합하다. 
또한 사용자가 사용할 때 불편함이 없도록 친화적인 UI/UX를 사용했다.

신속한 작업으로 우수한 기공물을 만들다
Tera Harz Cure은 우수한 광량을 사용해 빠른 속도로 신속하게 경화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질소경화를 통해 높음 품질의 기공물을 제작할 수 있다. 
그래피 관계자는 “Tera Harz Cure는 높은 품질의 기계적 물성과 최적의 Shade를 구현이 가능하며, 산소를 최소화하는 작업을 통해 C&B나 Denture 제작물 등 다양한 기공물의 표면의 품질을 향상 시킨다. 
또한 Casting 표면 품질을 향상시켜 최종 Metal Crown 정합도의 높은 품질을 선보일 수 있다”라고 Tera Harz Cure만의 우수성을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