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ISSUE] 대한치과기공학회, 글로벌 교육을 위해 한 발 나아가다
상태바
[ZERO ISSUE] 대한치과기공학회, 글로벌 교육을 위해 한 발 나아가다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3.07.0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중문화협회가 주최하는 중국 유학생 유치 포럼

대한치과기공학회는 이전 ㈜한중문화협회와 MOU 협약 체결 이후 양 기관의 교류와 협력을 통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유학생 유치 포럼을 준비 중이다. 유학생 유치 포럼을 위해 대한치과기공학회가 중국으로 출발해 유학생들이 있는 중국 교육 기관을 방문해 포럼에 참가할 예정이다.
유학생 유치 포럼은 오는 7월 24일 대한치과기공학회 송두빈 회장을 필두로 학회 임원진과 치과기공대학 관련 교수들도 같이 방문할 예정이다. 
이재욱 기자 zero@dentalzero.com

대한치과기공학회는 지난 4월 7일 (주)한중문화협회와 양 기관의 공동 발전과 학습, 교육 및 협력 사업과 앞으로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교류 및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MOU를 체결했다.

MOU 관련 사항으로 한중문화협회가 주최하는 중국 사천성 성도시 유학생 유치 포럼이 진행되며, 오는 7월 24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대한치과기공학회 송두빈 회장이 참여하며, 이외에 여러 관계자들도 함께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대한치과기공학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유학생 유치에 대해 관심있는 치기공(학)과 대학교에서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에 다가오는 행사 일정으로 7월 24일 오전에는 서울에서 성도로 이동한다. 이후 성도에 도착하고나서 예약된 호텔로 이동해 휴식을 취한 뒤 저녁에 행사 참가자들을 위한 환영만찬이 준비될 예정이다.

그 다음 날인 25일에는 오전 시간에 성도의과대학교 방문해 행사를 진행하고, 점심식사 후 같은 장소에서 행사가 이어진다. 그날 저녁에는 한국의학관련 산학협력 만찬회가 열릴 예정이다.

26일 오전에는 사천회복직업전문대학교에 방문하고, 점심식사 이후 사천간호직업전문대학교 방문행사가 진행되며, 그리고 그날 저녁에는 한중대학교협력 포럼 및 식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28일은 퉈푸직업전문대학교에 방문 행사를 진행하고, 점심식사 이후 성도에서 서울로 이동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중국 출석인원으로 27곳의 교육기관 및 병원, 군병원, 출판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VIP가 함께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한치과기공학회 010-8712-280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