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KDTEX 사이버메드, 김경진 소장 부스 세미나
상태바
[NEWS&] KDTEX 사이버메드, 김경진 소장 부스 세미나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7.20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K 프린터로 Ultra-High 정밀도 사전 공개

 

㈜사이버메드(대표이사 김철영, 이하 사이버메드)가 KDTEX2023 사이버메드 부스에서 김경진 소장과 함께 파샬 덴쳐 디자인 및 3D 프린팅 기법과 관련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 연자인 김경진 소장은 대한치과기공기재학회 부회장으로 다수의 학술대회 세미나 강연을 진행뿐만 아니라 KDTEX2022에서는 PartialCad& 3D 캐드의 임상적 활용을, 올해 KDTEX에서는 치과기공임상에서 3D Printer 제대로 활용하기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한다. 
7월 22일(토)는 오전 10시~오후 1시까지 3shape Partial 프로그램을 이용한 CAD Design을 ,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ExoCad Partial 프로그램을 이용한 CAD Design을 3시간씩에 걸쳐 다룰 예정이고, 7월 23일(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3Shape Partial 프로그램을 이용한 CAD Design 및 치투박스 서포터 배치를 3시 반부터 4시 반까지 메쉬믹서 활용 및 디지털 블록아웃 복제 몰드 디자인에 대해 짚어낼 예정이다. 모든 세미나는 현장 Demo가 같이 진행되어 김경진 소장의 노하우가 담긴 생생한 현장감 있는 강연으로 참관객들에게 다가간다.  
한편 사이버메드 전시 부스에서는 4K Printer Set를 KDTEX 행사 프로모션과 혜택이 제공되며, 8K Printer 신제품 사전 공개를 통해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기존 4K 프린터는 35 m의 높은 정밀도를 자랑하였다면 8K Printer의 경우, 28 m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정밀도로 4K프린터에 비해 더욱 정확한 출력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출력 영역을 140X95mm에서 230X120mm로 2.5배 더 넓은 플레이트로 유저들의 사용 편리성을 강화했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