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덴티스, 유튜브 채널 구독자 3만 명 돌파
상태바
[NEWS&] 덴티스, 유튜브 채널 구독자 3만 명 돌파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7.20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조회수 3천만 건 넘어서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운영하는 공식 글로벌 유튜브 채널 ‘DENTIS’가 구독자 3만 명을 돌파했다. 올해로 개설 10주년을 맞이해 더욱 의미가 있다. 그동안 오아이스, 이오십, 타임오브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 오고있어 누적조회수도 3천만 건을 넘어섰다. 
‘DENTIS’ 채널은 수많은 임상 자료와 관련 콘텐츠를 선보이며 개원가의 인기를 얻고 있다. ‘오!아주 신박한 덴티스 시스템(오아시스)’에서는 덴티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 본 유저가 사용법을 소개하고, 관련한 임상증례를 소개한다. 개원 2년 차와 5년차 개원의의 개원 후기를 들을 수 있는 ‘이오십’에서는 입지 선정부터 인테리어, 개원 시기 등 생생한 경험담을 들을 수 있다. 
‘타임오브’에서는 단 5분 안에 전하는 임상 꿀팁 전수 콘텐츠로, 5분이라는 짧은 시간 제한 동안 최고의 실력을 갖춘 임상가들의 임상 꿀팁을 만나볼 수 있다. 시간 제한이 끝나면 인터뷰도 종료되는 등 재미 요소를 더하면서 짧은 영상을 선호하는 현대인들의 선호도에 맞게 제작됐다. 이 외에도 덴티스 제품에 대한 유저 인터뷰와 임상 자료들을 제공하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주제와 콘텐츠로 임상과 교육을 하나로 연결하기 위해 도전하고 있다”며 “그 결과 누적 조회수 3천만 건을 넘어서는 등 기염을 토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