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UP] 안정성 업그레이드, Everest multilayer UVS
상태바
[ZOOM UP] 안정성 업그레이드, Everest multilayer UVS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8.2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정한 쉐이드 구현해 결과물 보장한다

 

Everest multilayer UVS는 유앤씨인터내셔널이 작업자의 편의성을 중심에 두고 개발한 지르코니아 멀티레이어 블록으로 싱글부터 풀아치까지 모든 케이스에 적용이 가능한 범용성을 자랑한다. 특히 자연치와 유사한 심미성과 소결 후에도 일정한 색 안정성을 보여 온도 변화 등이 나타나는 작업환경에서도 일정한 결과물을 보장한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유앤씨인터내셔널은 단일 레이어 지르코니아 블록 Razor 브랜드와 멀티레이어 Everest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Everest multilayer UVS는 ㈜유앤씨인터내셔널이 가진 멀티레이어 제품 중 범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작업자의 시간 확보와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있어 짧은 시간에 다양한 작업에 적용할 수 있게 했다. 
Everest multilayer UVS는 개발 단계부터 유저들의 편의성을 바탕으로 고민한 결과물이다. 유앤씨 관계자는 “현장에서 많은 치과기공사들과 만나면서 우리 블록을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 많이 들었던 질문들을 되짚어봤다. 유저들이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 많은 고민을 거듭했다.  
고민은 우리가 하고 소비자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한 제품을 만들자 생각했고, 그렇게 탄생한 것이 Everest multilayer UVS이다”라고 밝혔다. 유앤씨인터내셔널은 현장에서 블록에 관해서는 주로 치과기공사들은 적용 범위, 제품 강도, 최종 온도, 소결 스케쥴 등을 궁금해 하는 것을 파악하고  이러한 질문 내용에 대해 사전 정보나 큰 지식이 없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했다. 

뛰어난 소결 능력, 높은 색 안정성 
기존의 블록들과 다르게 멀티레이어 블록이 높은 심미성을 갖추고 있는 것처럼 Everest multilayer UVS 역시 자연치와 유사한 색상을 가지고 있다. 특히 높은 색 안정성을 가지고 있고 뛰어난 소결 능력을 갖추고 있다. 
Everest multilayer UVS은 상온에서 시작해 싱글 크라운은 30분, All on X는 4시간에 소결을 끝낼 수 있다. 모든 케이스에 적용 가능한 Normal Schdule 덕분에 기준으로 1일 근무시간 내에 3번의 소결이 가능하다. 항상 시간에 쫓기는 치과기공소에서 지르코니아 보철 작업에 시간적 여유를 가져다 줄 수 있어 작업자에게 유리하다.
또한 기존의 블록에서 급속 소결과 일반 소결의 결과물을 비교했을 때 쉐이드가 일정하지 않은 점들이 발견되곤 했던 것을 해결하고자 쉐이드용 지르코니아를 새로 개발해 색 안정성을 한층 높였다. 이러한 안정성을 바탕으로 UVS 제품은 최종 소결 온도를 1500도부터 1560도까지 일정한 색상을 보여준다. 

꾸준한 제품 개발, 유앤씨의 힘
유앤씨인터내셔널은 현재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한 단계 발전한 지르코니아 블록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정진해나갈 예정이다. 현재까지의 고투광성 지르코니아는 재료 고유의 특성 상 급속소결이 어려웠지만 꾸준한 연구와 기술 투자로 30분 소결이 가능한 고투광성 지르코니아 개발에 성공하는 결과물을 보였다. 이러한 기술은 향후 신제품에 반영할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연구에 나설 계획이다.

 

 제조 및 판매원 : ㈜유앤씨인터내셔널
 문의 : 카카오톡 채널 ‘유앤씨’
▶ 심미성 갖춘 멀티레이어 블록
▶ 다양한 범용 제품
▶ 급속 소결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