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NAR] 심미치과기공학회, 추계학술대회 개최
상태바
[SEMINAR] 심미치과기공학회, 추계학술대회 개최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3.10.02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미치과기공학회가 10월 28일 서울대학교치과병원 승산강의장에서 ‘2023 심미치과기공학회 추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 ‘All about Staining’을 주제로 하는 이번 학술대회는 강승민, 이승섭, 강순국, 최범진 연자가 학술강연에 나설 예정이다.

 

오전시간 첫 강의를 맡은 강승민 연자는 ‘GC Initial System의 Ceramic Particle 특성을 활용해 내/외부 쉽게 표현하기’를 주제로 강의한다. 다양한 케이스에서 스테인 작업을 통해 내부와 외부의 심미성을 높이는 방법을 알린다.

점심 식사 후에는 3명의 연자가 차례로 강의한다. 이승섭 연자는 ‘What is OptiShade’를 주제로 옵티쉐이드를 이용한 쉐이드매칭 방법을 알려준다. 강순국 연자는 Aidite 지르코니아 블록과 Biomic kit 활용법을 전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최범진 연자는 ‘The Practical Stains for Aesthetic Approach’를 주제로 강연한다. 심미보철의 수요가 늘면서 치과보철의 심미성 중요도는 앞으로도 더욱 높아질 전망으로 이번 학술대회는 심미보철과 관련한 최신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강의 후, 경품 행사과 정기총회도 예정
이날 학술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치과기공사들에게는 ‘Easy On Glaze’를 완제품으로 1통씩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강의 후 진행될 경품 행사에서는 스테인 키트, 사진 촬영 키트 등을 추첨해 선물한다.

등록시 신청여부에 따라 보수교육 2평점 인정이 가능하며 현장등록도 가능하다. 사전등록은 대한치과기공사협회 홈페이지 이러닝센터 오프라인 수강신청에서 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기간은 10월 10일부터 23일까지이다.

학술대회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050-6724-7502(총무이사)에게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