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밀링머신 vhf E 시리즈, ‘2023 독일 혁신상’ 수상
상태바
[ISSUE] 밀링머신 vhf E 시리즈, ‘2023 독일 혁신상’ 수상
  • zero편집팀
  • 승인 2023.10.02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 밀링머신 제작업체 독일 vhf社가 독일 디자인 위원회(German Design Council)로부터 기술 부문에서 최고상인 독일 혁신상(German Innovation Award 2023) 금상을 받았다. vhf E시리즈는 밀링머신의 필수요소였던 컴프레셔를 없애면서, 장비 설치와 운용에 혁신을 보여준 것에 대한 인정을 받았다.

5월 26일 베를린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정치, 기업 및 사회 대표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혁신가들이 참석했다. vhf 역시 폴 camfacture AG의 제품책임자인 Lucas Kehl이 참여해 그 기쁨을 함께했다. 

Lucas Kehl은 이 자리에서 “혁신적인 airtoole과 결합된 vfh E 시리즈 덴탈밀링머신이 치과산업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것이라고 확신했고, 이를 독일 디자인 위원회 혁신상 금상 수상을 통해 인정받았다. vhf E 시리즈의 개발과 혁신력에 자부심을 가지며, 동시에 우리에게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동기부여가 될 것이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독일 혁신상은 그 해에 혁신적인 성과를 이루어낸 제품이나 솔루션을 제공해 사용자의 편의를 이끌어 낸 제품들을 기념하고 기존의 제품들과 차별화 된 부가가치를 갖춘 우수한 제품의 성과를 국제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컴프레셔 없는 vhf E5/E4 
이번 수상에 결정적 역할을 한 vhf E5/E4는 컴프레셔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밀링머신으로 컴프레셔가 있었을 때 필연적으로 발생하던 운영비용을 절감하고, AS 부담을 덜어준 장비이다. 또한 컴프레셔가 차지하던 공간을 비울 수 있어 공간 활용 면에서도 뛰어나다. 설치와 운영의 효율 뿐만 아니라 정밀함에 있어서도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며 사용자들에게 작업의 효율성과 환경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