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10월 29일 제8회 이보클라 심포지엄 개최
상태바
[NEWS] 10월 29일 제8회 이보클라 심포지엄 개최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3.10.02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철성 보철 전문가 위한 미래 방향성 조명

이보클라가 오는 10월 29일, 가철성 보철 전문가를 위한 제 8회 이보클라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생체기능적 보철 시스템인 BPS로 가철성 보철 분야 시장을 선도해온 이보클라는 변화하는 환자들의 니즈와 시장의 흐름 속에서 고민하는 치과전문가들을 위한 8번째 국내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가철성 보철 분야에서 검증된 최고의 연자들과 이보클라의 BPS 인스트럭터로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국내외 연자들이 BPS 워크플로우에 따라 주제 별로 강의를 진행하고, Ivotion과 함께 디지털 치의학의 미래와 방향성에 대해 조명할 예정이다.

이번 심포지엄은 국내 연자들과 국외 연자들을 중심으로 오전과 오후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오전에는 이다듬치과의원 이훈재 원장의 BPS에 대한 개관으로 시작해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중앙기공실 전정호 실장, 경희대학교 치과병원 보철과 노관태 교수, 전북대학교 치과병원 보철과 이정진 교수, 이미지 치과기공소 김현웅 소장이 모델 분석, 까다로운 임상케이스를 위한 티슈 컨디셔너를 이용한 인상 채득 방법에 대해 다룬다.

오후에는 JD 치과기공소 장일환 소장이 젊어 보일 수 있는 치아배열과 SR Nexco 작업에 대해 다루고, 이보클라의 가철성 보철 전문가이자 국제 BPS 인스트럭터인 Dr Frank Zimmerling과 Mattheus Boxhoorn이 Ivotion을 중심으로 가철성 보철의 디지털화 흐름에 대해 다룬다.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심포지엄은 사전등록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150명의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문의는 이보클라 (02-536-0714)나 이보클라 카카오톡 채널에서, 참가신청은 이보클라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