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부천대, 수도권 치과기공사회와 MOU 체결
상태바
[NEWS] 부천대, 수도권 치과기공사회와 MOU 체결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3.10.02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기공 인재양성을 위한 협력 다각화

부천대학교 (총장 한정석)는 지난 8월 25일 서울특별시치과기공사회, 8월 30일 인천광역시치과기공사회, 8월 31일 경기도치과기공사회와 지역인재 양성과 치과기공산업의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이어 8월 25일에 진행한 업무협약에 부천대학교 원영진 교학부총장, 이순향 취창업처/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 이완성 치기공과 학과장, 배은정 치기공과 교수, 서울특별시치과기공사회 송영주 회장, 하대중 총무이사, 허용준 기자재이사, 서창범 협력이사 등이 참석했다. 

8월 30일에 진행된 업무협약은 인천광역시치과기공사회 신천호 회장, 최한규 경영자회 회장, 박인준 총무이사, 이국민 기공이사 등이 참석했다.

마지막으로 8월 31일에 진행된 업무협약은 부천대학교 소사캠퍼스에서 진행됐으며, 경기도치과기공사회 김용철 회장, 권용희 수석부회장, 김윤동 경영자회 회장, 임영빈 기자재이사, 은서진 대외협력이사 등이 참석했다. 

각 기관들은 이번 협약을 통해 치과기공산업으로 진출하는 다양한 분야의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환경과 시스템 구축, 현장실습 지원 등 학생들의 목표 달성을 위해 산학협력에 대한 상호교류 방안을 논의했다.

그중 서울특별시치과기공사회는 부천대학교 치기공과에 장학금을 전달하며, 서울특별시치과기공사회 송영주 회장은 임기 내 지속적으로 부천대학교 치기공과에 장학금을 전달할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