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덴티스, GAMEX2023 출격 완료 
상태바
[NEWS] 덴티스, GAMEX2023 출격 완료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3.10.02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라인업 직접 만날 기회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오는 9월 23~24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2023 전시 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덴티스는 이번 행사에서 올해 출시된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매 혜택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올 7월 정식출시한 유니트체어 ‘루비스체어’와 더불어 현재 개원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 치근단현미경 ‘라이카M320’ 그리고 진료 및 수술용 LED ‘루비스’가 전시된다. 

우선, 핸즈온 존에서는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 핸즈온이 마련된다. 또한 루비스 실링존에는 루비스체어와 함께 Luvis M400과 M200이 전시된다. 유니트체어 루비스체어는 진료실에 특화된 모델 C클래스와 수술실을 위한 S클래스가 전시된다.

디지털 존에는 3D프린터 제니스 라인업과 투명교정 세라핀, 메디트 구강스캐너 i600, i700, i700w 그리고 프라임스캐너 AC와 프라임스캐너 Connect가 전시된다. 개원장비 존에는 치근단 현미경 ‘라이카 M320’과 리오스캔, CT가 전시될 예정이다. 

가멕스 전시 상품권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펼쳐진다. 전시 상품권으로는 당일 등록 기준 2만원씩 제공되고, 단체 등록 시 2만원이 추가 지급 돼 최대 6만원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열어 참관객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부스 스탬프 투어 이벤트’, ‘타임어택 룰렛 다트 이벤트’, ‘루비스체어 출시일을 맞춰라’ 등 부스 곳곳에서 꽝 없이 경품을 100%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경품으로는 구강유산균 락토글로우와 진료용 라텍스 장갑, 닥터스위즈덤 가글 등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