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cad News] exocad 유저를 위한 12월말까지 한정 프로모션, “INSIGHTS 2024” 마요르카에서 만나요!
상태바
[exocad News] exocad 유저를 위한 12월말까지 한정 프로모션, “INSIGHTS 2024” 마요르카에서 만나요!
  • ZERO 편집팀  
  • 승인 2023.12.1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지 아까운 특별 혜택 제공
네트워킹과 혁신, 리더십에 초점을 맞춘 세계 최정상급 치과학회

exocad 유저를 위한 12월말까지 한정 프로모션

세계적인 덴탈 CAD 기업 exocad는 2023년 12월말까지 유저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3년 9월 1일 이전에 DentalCAD 영구 동글을 활성화한 exocad 고객들을 대상으로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고객은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신 소프트웨어인 DentalCAd 3.1 Rijeka로 업그레이드된 라이선스와 얼티미트 번들에 포함된 모든 DentalCAD 모듈 그리고 12개월 기간 동안 다음 차기 버전의 DentalCAD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을 수 있다. 

2023년 올 해 12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의 상세한 사항은  https://promo.exocad.com/en/trade-up-202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SIGHTS 2024” 마요르카에서 만나요!

2024년 5월 9~10일 양일간 스페인의 팔마데마요르카에서 “네트워크. 혁신. 리드”라는 모토 하에 치과 기공소와 의사들의 글로벌 컨퍼런스인 네번째 exocad Insights 2024 가 개최된다.

2년마다 열리는 Insights의 이번 행사는 세계 최정상급 치과 발표자들의 강의, 소그룹 학습 세션, 신제품 론칭, 글로벌협력사들의 전시회 및 저녁 행사로 구성되는 2일 프로그램으로 현대적인 팔마 콩그레스 센터(Palau de Congressos de Palma)에서 개최된다.

Insights 2024에서 참석자들은 인터내셔널 연자들의 유익한 강의, 최신 exocad 소프트웨어 기능들을 소개하는 exocad 애플리케이션 스페셜리스트팀의 소프트웨어 세션, 그리고 최신 CAD/CAM 트랜드에 관한 글로벌 기업들의 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유럽과 북미, 남미, 아시아, 아프리카와 호주 등지에서 850여 명 이상의 기공사와 치과의사들이 이 행사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Insights 2024는 전 세계 치과 분야의 혁신가들과 정상급 기술기업, 헌신적인 커뮤니티의 멤버들이 이틀간 심도 깊은 학습과 서로 연결되는 특별한 행사가 될 것이다.”라고 exocad의 CCO인 Novica Savic이 밝혔다. “이번 치과 학회는 단지 치과기공사와 임상의들이 경력을 쌓는 기회의 장이 아니라 같은 직종에 종사하는 치과 리더들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교류할 수 환상적인 행사가 될 것이다.”

Insights 2024는 오픈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이용한 디지털 치과진료의 가능성들에 초점을 맞추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exocad의 오픈 아키텍처로, DVT, 밀링머신, 3D 프린터, 구강 스캐너, 안면 스캐터와 데스크톱 스캐너와 같은 디지털 기술들을 단일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 연결하여 치과기공사와 치과의사들이 서로 쉽게 협업할 수 있도록 하고 치료 컨셉을 보다 효율적이고 예측가능하게 실행하도록 하여 환자의 신뢰와 믿음을 높일 수 있도록 해준다.

Insights 2024가 열리는 이틀동안 참석자들은 CAD/CAM 을 기반으로 한 치아 수복물의 제작과 관련한 광범위한 해법들을 비롯해 “연결되는” 디지털 워크플로우 생성 방법들을 경험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