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Dental 일본 진출 성공
상태바
M&C Dental 일본 진출 성공
  • 김정교 기자
  • 승인 2013.12.06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ircos-E 설명회 열어 제품 장점 소개 주효

▲ M&C Dental은 일본 GICO기공주식회사에서 Zircos-E 설명회를 열어 일본 시장 개척에 성공했다.
M&C Dental(대표 이창택)은 일본 GICO기공주식회사에서 Zircos-E 설명회를 지난 11월 16일 개최했다.

GICO사의 초대로 이뤄진 이번 설명회는 Zircos-E Instructor인 박윤우 동남대 외래교수가 PT와 시연을 이끌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설명회 내용을 지켜본 GICO기공주식회사는 Zircos-E를 수입하기로 결정했다.

Zircos-E는 현재 중국 2개 기공소에 공급하고 있으며 미국에는 완제품 형태로 수출되고 있다.

▲ GICO기공 관계자들이 설명에 집중하고 있다.
이창택 M&C Dental 대표는 “이번 성과로 이제 일본에도 Zircos-E System을 수출하게 됐으며, 이로써 이제 Zircos-E는 국제화를 위한 교두보를 확보했다”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아울러 “Zircos-E는 기공 50년 역사 동안 선진국으로부터 수입에 의존해 오던 기공기술과 소재를 System화해 역수출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한국 기공역사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고 의미를 설명했다.

한편, Zircos-E 기술은 M&C가 한국세라믹기술원(산업통상자원부)과 공동으로 개발한 기술이며, 현재 국내에 34곳의 협력기공소 체제를 구축한 뒤 전국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