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UP] MAZIC L100 & C100, 라인업 완성
상태바
[ZOOM UP] MAZIC L100 & C100, 라인업 완성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3.02.27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력부터 보철물 완성까지 베리콤으로 한다

㈜베리콤의 LCD 3D프린터 MAZIC L100과 경화기 MAZIC C100는 베리콤 레진 MAZIC D Series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베리콤만의 기술력으로 MAZIC D Series의 출력 품질을 높였고 LCD에 균일한 광량을 가지고 일정한 품질의 보철물을 출력할 수 있게 됐다. Auto Leveling 기능을 접목해 장비의 안정성 또한 높였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베리콤은 그동안 꾸준한 제품개발을 통해 국내 치과기공계에 고품질의 다양한 재료와 장비를 생산해왔다. MAZIC L100 & C100은 그동안의 노력과 베리콤의 기술력을 구현한 또 하나의 결과물이다. 
220x240x390mm의 컴팩트한 크기로 치과기공소 뿐만 아니라 공간이 상대적으로 협소한 치과기공실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출력 시 레진 소모를 최소화할 수 있는 크기로 경제성을 높였으며 마그네틱 Build Stage를 선택하여 출력 안정성을 높였다.

 

정밀하고 퀄리티 높은 출력 기술  
MAZIC L100은 LCD 4K를 사용하여 35um 디테일한 정밀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베리콤만의 레진 노하우를 이용해 MAZIC D Series를 출력 시 필요한 광량, 노출시간, 대기시간, Z축 속도 등을 디테일하게 설정해 작업에 필요한 퀄리티 높은 출력물을 얻을 수 있게 됐다. 
또한 안정적인 출력을 위해서 마그네틱 Build Stage를 사용해 수조와 평행을 자동으로 잡아주는 Auto Leveling 기능을 장비에 사용하고 있다. 이물질로 인한 문제나 작업 시 일어날 수 있는 실수의 영향으로 LCD가 파손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 출력물을 안정적으로 작업할 수 있고 장비를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베리콤 기술력으로 출력부터 마무리까지
MAZIC L100 & C100 출시로 베리콤은 출력의 시작부터 후경화와 스테인 글레이징 작업까지 마무리할 수 있는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MAZIC C100는 베리콤만의 레진 기술력을 이용해 MAZIC D 소재를 정확한 경화 시간과 광량 등으로 차별화한 가이드를 해줘 짧은 시간 내에 출력물의 물성을 한층 높여 완성도 있는 보철 작업을 가능하게 했다. 
또한 베리콤 레진 Stain과 MAZIC Glaze를 함께 사용하면 보철물 제작에 중요한 색상과 색조 표현이 가능하고 광택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 국내 기공사들의 선호도에 맞춰 구성된 12종의 색상으로 자연치와 유사한 색상과 미세 부분을 표현할 수 있다. 이외에 하이브리드 세라믹, 복합 레진, 덴쳐 인공치 작업, PMMA, 3D 프린팅 레진 등에 다양하게 적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