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호환성 자랑, Ti-lAB 400과 승원 환봉
상태바
뛰어난 호환성 자랑, Ti-lAB 400과 승원 환봉
  • 강찬구 기자
  • 승인 2017.03.3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제품 관리해 사후관리도 확실

현재 기공 업무에 있어 CAD/CAM의 중요성은 두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점차 높아져 가고 있다. CAD 프로그램의 경우 흔하게 통용되는 제품들이 여럿 있지만 이와는 반대로 실제 깎게 되는 밀링기 종류는 다양한 편이다.
승원Di에서 판매되는 Ti-LAB 400과 여기에 사용되는 승원 환봉은 높은 호환성을 자랑함과 동시에 철저한 사후관리로 기공소 운영에 도움을 준다.
강찬구 기자 zero@dentalzero.com

배정식 메리트 치과기공소장

뛰어난 제품과 사후 서비스가 강점
Ti-LAB 400은 커스텀 어버트먼트 가공기로 본 제품의 강점은 자체 제작에 있다. OEM 제작이 아니다 보니 A/S 교체가 빠르고 비용도 저렴하다.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함과 동시에 커스텀 어버트먼트 전반에 걸쳐 컨설팅이 가능하며 모델리스 작업에도 적합하다. 또한, 새로운 링크, 스캔지그 시스템으로 소프트웨어와 상관없이 작업이 가능해 불필요한 제품 금액을 줄여준다.
배정식 메리트 치과기공소 소장은 작년 8월부터 Ti-LAB 400을 사용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해서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배 소장은 “거래하던 치과에서 커스텀 어버트먼트에 대해 관심이 커져 자연스럽게 나도 관심을 갖게 됐다”라며 “다른 곳에 맡기는 경우가 많았지만, 점차 그런 경우가 많다 보니 직접 기계를 구매하는 거랑 비슷할 거 같아서 구입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사실 처음에는 다른 제품을 구입하려고 생각했는데 믿고 거래하는 재료상이 소개를 해줘 여러 부분을 고려한 뒤 선택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배 소장은 “대개 기공소에서 거래되는 제품들은 고가인 경우가 많다. 장비가 비싼 만큼 한번 잘못 사게 되면 그로 인한 분쟁도 많아 제품을 구매할 때 신중하게 생각하는 편이다”라며 “사실 이 제품을 구매한 것도 판매하는 직원과 회사에 대한 신뢰가 있어 가능했는데, 기대를 배신하지 않고 뛰어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래서 주변 소장님들한테도 추천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좋은 품질과 호환성 자랑
현재 승원DI에서는 티타늄 환봉도 출시하고 있다.
직접 설계, 생산, 납품 등 전 과정 관리를 통해 품질에 대한 고객 대응이 확실하며, GMP, CE, ISO13485 허가를 받아 기술적인 부분에서도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S, P, Y, M 등 4가지 타입으로 나눠 어떤 밀링기에도 혼용이 가능할 정도로 높은 호환성을 자랑 한다.
배 소장은 “시장에 저가환봉이 대량으로 유통되는 만큼 유혹이 없다고는 말할 수 없다. 하지만 가격 차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승원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제품에 대한 믿음이 있기 때문이다”라며 “원재료에 관련해 품질 성적서가 포함된 재료만을 사용하고 외주 생산된 제품을 재포장하여 판매하는 것이 아닌 직접 생산하는 방식은 무엇이든 상호신뢰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내 입장에서는 꼭 필요한 선택이었다”라고 말했다.
그는 “기공소 운영을 하면서 제일 중요한 것은 제품에 대한 회사의 관리시스템이다. 우리가 하는 일이 시간과의 사투인 만큼 실력도 중요하지만, 예상외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언제 어떤 일이 벌어질지 아무도 모르는 만큼,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사후관리에 신경 쓰는 승원DI에 대한 신뢰는 계속 이어질 것 같다”고 밝혔다.

Ti-LAB 400
• 제조 및 판매 : 도코 / ㈜승원DI
• 문의 : ㈜승원DI 이종협 010-2668-7635
• 문의 : ㈜승원DI 이종협 010-2668-7635

MR Key Point
▶ DWOS, 3Shape, exocad, 라이브러리 지원
▶ 정확하고 발 빠른 AS
▶ 안정적인 작업
▶ 최상위 의료용 티타늄 사용한 환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