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의기산, ‘모스크바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상태바
[News &] 의기산, ‘모스크바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 윤준식 기자
  • 승인 2020.06.2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5일까지 접수, 12월 7일부터 5일간 모스크바에서 개최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이경국)가 12월 7일(월)~11일(금)까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개최되는 ‘2020 러시아 모스크바 의료기기 전시회(Zdravookhraneniye 2020)’의 한국관 참가기업을 7월 15일까지 모집한다.

1974년부터 개최된 러시아 모스크바 의료기기 전시회는 올해 30회를 맞이하며 러시아 시장뿐만 아니라 중앙아시아 및 동유럽 지역 시장진출을 위한 대표적인 의료기기 전시회로 자리 잡았다. 주요 전시품목으로는 의료장비·기계, 실험실 장비, 진단 장비, 정형외과 제품, 치과 재료, 광학 및 안과, 생명공학, 의료서비스, 아동보건의료, 등이 있으며 폭넓은 품목군의 의료전시품들이 출품된다. 협회는 이번 전시회의 공동수행기관으로서 KOTRA의 지원을 받아 한국관을 운영한다.

참가업체는 11개 업체 내외로 구성될 예정이며 임차료·장치비·운송비를 포함하여 참가비의 최대 50%까지 국고지원을 통해 전시회에 참가할 수 있다. 협회는 사전간담회 개최, 기업·제품 홍보 디렉토리 제작 및 배포, 관심 바이어 매칭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경국 협회장은 “러시아 시장은 최근 수년간 성장세를 이루고 있으며 국가적인 차원에서 예산을 투입하고 있으므로 국내 업체들의 시장진출의 기회가 커질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 위기를 기회로 전환할 수 있도록 참가업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한국관 수행기관의 포부를 밝혔다.
참가기업 모집 마감은 7월 15일까지이며 현재 KOTRA 글로벌 전시포탈(www.gep.or.kr)에서 모집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국제협력팀 장정현 사원(jhjang@kmdia.or.kr/ 070-7725-8730)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