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네오, 더 작고 빠른 구강스캐너 i700 판매 개시!
상태바
[News &] 네오, 더 작고 빠른 구강스캐너 i700 판매 개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5.26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맞춤 업그레이드된 성능 컴팩트한 디자인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 이하 네오)에서 판매 중인 구강스캐너 i500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i700은 기존제품인 i500보다 더 작고 가벼운 디자인과 25%나 축소된 하드웨어에도 2배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i700의 가장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다양한 요소가 특징이다. i700의 신기능인 Remote Control Mode는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고도 스캔데이터를 회전, 이동, 확대/축소를 할 수 있으며 심도, 광원색상 변경 등 세부 설정 변경도 가능해 스캔을 더욱 손쉽게 할 수 있게 됐다.

스캔을 위한 제품의 팁 부분은 기존 모델과 달리 뒤집어 사용할 수 있는 Reversible-Tip으로 구성해 상하악 스캔 시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스캐너를 잡을 수 있다. 또한 스캐너 내부에 UV-C LED를 사용하여 살균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면서 환자들의 신뢰도를 높였다.

i700은 강력한 하드웨어와 지능형 소프트웨어를 장착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구강스캐너로, 사용자와 환자 모두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오 관계자는 “치과 분야도 디지털 장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장비들의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들이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며, “디지털 장비들이 업그레이드되면서 치과의사와 환자에게 더욱 정확하고 간편한 치료가 될 수 있게 됐으며, 성능 좋은 제품을 네오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