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이보클라 비바덴트, 2세대 Programat 사전주문 캠페인 시작
상태바
[News &] 이보클라 비바덴트, 2세대 Programat 사전주문 캠페인 시작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6.2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한 기능으로 강화된 차세대 프레스/세라믹 퍼니스

Ivoclar Vivadent(이하 이보클라 비바덴트)가 2세대 Programat 퍼니스 출시 기념 사전주문 100대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주문한 Programat 퍼니스는 올해 6월부터 배송된다. 선착순 100대에는 높은 펌프 용량과 현대적 디자인, 저소음 등 고성능 진공펌프가 무료 제공된다(P310 G2 모델-VP3 펌프, P310외 2세대 모델-VP5 펌프).

2세대 Programat 퍼니스는 적외선 기술(IRT)과 완전 자동 프레스 기능(FPF), 디지털 쉐이드 어시스턴트(DSA) 등의 검증된 기능을 통해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소프트웨어와 스마트한 특징들을 갖추고 있어 효율적인 일상작업을 가능하게 해준다.

Programat 세라믹 퍼니스는 P710 G2, P510 G2, P310 G2 세 가지 버전이, 프레스 퍼니스로는 EP 5010 G2와 EP 3010 G2의 두 가지 버전이 준비돼 있다. 모두 고품질 결과물을 지원한다.

 

현대적, 직관적, 스마트함: 새로운 Programat 시리즈의 인상적인 페이스오프

차세대 Programat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치과기공사들에게 심미성과 편리함을 모두 제공한다. 새로운 색상과 디자인 컨셉은 더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돕는 것은 물론, 오늘날의 기공소 환경에 조화롭게 어울린다.

또한 마진부위까지 꼼꼼한 냉각 작업을 위해 냉각 트레이가 최적화됐으며, 새 멤브레인 키패드와 컬러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조작패널로 빠르고 손쉬운 조작을 가능하게 한다.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GUI)도 고객 선호에 맞게 개선돼 명확한 아이콘으로 간단하고 직관적인 조작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작업과정의 효율성을 증가시킨다.

 

단순 소성 이상을 위하여: IoT 연결로 업그레이드된 스마트 어시스턴트

2세대 Programat은 IoT(사물인터넷) 연결로 프레스와 소성 이상의 기능을 수행한다. Programat 시리즈는 스마트 어시스턴트로서 치과기공사를 지원했는데, 새로운 Programat 시리즈에는 IoT 연결 기능이 추가돼 부가적인 혜택 제공이 가능해진 것이다.

사용자는 이보클라 비바덴트 고객 포털에 장비를 등록하면 ‘무료 리포트’를 통해 퍼니스 사용에 관한 월간 요약 정보를 수신할 수 있다. 이 리포트는 퍼니스 가동시간과 작동을 최적화하며, 잠재적 오류 원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관리와 수리를 용이하게 해준다. 이로써 퍼니스의 작업 신뢰도가 향상될 수밖에 없다.

이보클라 비바덴트 측은 “치과용 퍼니스 분야에서 40년 이상 혁신을 주도해 온 글로벌 마켓리더로서, 이보클라 비바덴트는 더 현대적이고, 직관적이고, 스마트한 디자인을 가진 2세대 Programat 퍼니스를 출시했다”며, “새로운 세대의 퍼니스 출시를 기념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