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Easy on glaze stain 핸즈온 대전 세미나 성료
상태바
[News &] Easy on glaze stain 핸즈온 대전 세미나 성료
  • 김민경 기자
  • 승인 2021.11.0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울산, 광주, 대전, 원주 세미나도 예정

닥터스글로벌은 지난 10월 2일 대전 파트너스 덴탈랩 세미나실에서 ‘Easy on glaze stain 핸즈온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Easy on universal stain&glasze의 이론 강의와 활용에 대해 핸즈온으로 진행 됐다.
2부에서는 전치부 싱글, 구치부 싱글의 완성에 대해 강의 했으며 3부에서는 전치부 브릿지와 Gum stain 활용에 대해 강연했다.  
세미나 연자로 나선 최범진 닥터스글로벌 연구소장은 “세미나를 몇 차례 진행해보니 수강생들의 공통 관심사가 있었다. 현재 치과보철물의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풀지르코니아 보철물의 경우 그 완성술식에 관해 캐드캠 파트는 물론 포세린 파트의 담당 기공사들이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특히, 포세린 파트 기공사들이 스테인 적용을 통한 보철물의 완성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았다. 앞으로도 진행될 세미나에서도 이 부분에 무게중심을 두어 준비하며 Easy on universal의 실전 임상 적용 술식에 대해서도 설명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닥터스글로벌은 11월 6일 부산, 13일 울산, 20일 광주, 27일 대전, 12월 4일 원주에서도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민경 기자 zero@dentalze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